부동산 분양

대우건설, 연희공원 푸르지오 라-끌레르 분양 돌입

연희공원 푸르지오 라-끌레르 야경투시도 / 대우건설연희공원 푸르지오 라-끌레르 야경투시도 / 대우건설




대우건설이 오는 15일부터 ‘연희공원 푸르지오 라-끌레르’ 견본주택을 개관하고 본격 분양에 돌입한다고 14일 밝혔다.



인천 서구 경서3구역 도시개발지구 25-3롯트에 들어서는 이 단지는 지하 2층~지상 최고 49층 4개동, 전용면적 53㎡~82㎡ 총 985실 규모다. 청약은 오는 22일 하루동안 한국부동산원 청약홈에서 진행되며, 당첨자는 27일에 발표된다. 3.3㎡(평)당 평균 분양가는 2,000만원 초반대다. 단지는 주거형 오피스텔이라, 만 19세 이상이면 청약통장 필요없이 전국 누구나 청약이 가능하고, 대출규제도 상대적으로 덜하다.

관련기사



연희공원 푸르지오 라-끌레르의 단지 외관에는 푸르지오 특유의 컬러인 브리티시 그린(British Green)이 적용됐다. 이와 함께 역동적인 스카이라인과 경관조명이 적용된다. 녹지가 인접하다는 점도 단지의 장점이다. 약 103만㎡ 규모의 연희공원이 가까운 숲세권단지로, 공촌천, 아라뱃길, 베이즈베스트GC 등도 인접하다. 단지 내에도 보행자 이동동선을 고려한 조경도 마련된다. 단지 중앙에는 ‘잔디마당’이 있으며 수변과 잔디마당을 조망할 수 있는 ‘블루가든’도 조성된다.

푸르지오 만의 혁신 설계도 적용됐다. 내부는 남향 위주 4베이와 3베이를 적용해 채광 및 통풍이 우수하며, 드레스룸 등을 도입해 공간활용성과 수납공간을 극대화했다. 자체 개발한 첨단 보안시스템인 ‘5ZSS(Five Zones Security System)’도 적용된다. 또 실시간으로 전력 등의 사용량을 확인할 수 있는 실시간에너지모니터링 시스템과 전력 낭비를 줄이는 대기전력 차단장치 등 친환경 시스템도 도입된다.

단지가 들어서는 경서3구역은 사업·국제비즈니스 거점인 청라국제도시와 맞닿아 있어 생활 인프라가 풍부한 주거 선호지역으로 손꼽힌다. 또한, 서부 일반산업단지를 비롯해 조성이 예정된 IHP(인천하이테크파크) 도시첨단산업단지 등 업무시설과 가까워 직장인 수요자들에게 높은 인기를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광역교통망도 우수하다. 수도권 제2순환고속도로 및 인천국제공항고속도로를 이용하면 빠르게 수도권 전역으로 이동할 수 있으며, 향후 우수한 교통망도 추가될 전망이다. 단지에서 인천 지하철 3호선(계획) 이용도 편리하며, 이를 통해 2호선 서울 지하철 연장선(계획) 및 7호선 청라연장선(예정), 9호선 KTX검암역(예정)까지 빠르게 도달할 수 있다.


양지윤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