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종목·투자전략

[SEN]오가닉티코스메틱, 홍콩 패션브랜드 G.duck과 MOU 체결


[서울경제TV=배요한기자] 오가닉티코스메틱(900300)은 21일 자회사 해천약업이 최근 홍콩G.duck와 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G.duck은 홍콩에 설립된 아동복, 성인복, 영유아신발, 완구 등을 생산/판매하는 회사로 성장성이 유망한 기업으로 알려져 있다.


오가닉티코스메틱은 이번 G.duck와의 협력으로 제품 디자인에 있어 G.duck의 사용권을 획득하고 새로운 디자인을 적용하여 세련된 패션을 완성할 예정이며, 또한 현대 소비철학에 부합하는 온라인 판매에 적합한 제품을 개발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나아가 영유아 클렌징 화장품 및 생할용품 등과 세트 제품을 출시해 G.duck 온라인과 오프라인 채널을 판매될 예정이다. 소비자는 영유아 클렌징화장품, 기저귀 등 제품을 구입하면서 젖병, 완구, 의류 등을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영유아의 범위를 벗어나 18~25세의 젊은 층을 위한 클렌징과 화장품 제품 개발도 계획하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이번 MOU는 영유아 제품의 업그레이드를 위한 중요한 절차이고, 제품 판매를 늘리고 패션관련 센스를 더할 예정”이라며 “G.duck과의 공동명의 브랜드를 출시할 경우 첫해 1억위안 정도의 매출을 올릴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byh@sedaily.com


배요한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