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기업

[사진] 일찍 찾아온 추위에 김장철도 빨라져…“LG 창원공장 김냉 라인, 바쁘다 바빠”

LG전자, 디오스 김치톡톡 생산라인 풀가동







LG전자 직원들이 25일 경남 창원시 LG전자 창원공장 김치냉장고 생산라인에서 ‘디오스 김치톡톡 오브제컬렉션’을 생산하고 있다.

관련기사



17년만에 찾아 온 10월 추위로 인해 김장을 서두르는 고객이 많아질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LG전자는 김장철을 앞두고 디오스 김치톡톡 생산라인을 풀가동하고 있다. 지난 9월 말 오브제컬렉션 신제품 출시 후 LG 스탠드형 김치냉장고 판매량 가운데 오브제컬렉션이 차지하는 비중은 40%를 넘어섰다고 LG전자는 설명했다. 스탠드형 김치냉장고가 대세로 자리잡고 있는 가운데 공간 인테리어 디자인과 다양한 편의 기능을 모두 갖춘 LG 디오스 김치톡톡 오브제컬렉션이 인기라고 회사 측은 말했다.

LG 디오스 김치톡톡 오브제컬렉션은 △CJ제일제당 비비고, 대상 종가집, 풀무원 등 국내 대표 김치브랜드의 포장김치 9종을 맞춤 보관할 수 있는 업계 유일 인공지능 맞춤보관 기능 △김치맛을 살려주는 유산균을 일반 보관모드에 비해 최대 57배까지 늘려주는 New 유산균김치+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적용한 소형 김치통, 투명 뚜껑 김치통 등을 갖췄다. 디자인 측면에서 소비자는 프리미엄 가구에 주로 쓰이는 페닉스, 고급스러운 느낌의 스테인리스 등 오브제컬렉션 재질과 색상 가운데 자신이 원하는 것을 선택할 수 있다.


이수민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