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중기·벤처

여성 위생용품 콜만, 올리브영 단독 기획전 할인 행사

기획 세트 구매 시 할인과 함께 선물 증정





이탈리아의 유기농 여성 위생용품 브랜드 콜만(Corman)은 오는 8일까지 올리브영 단독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올리브영 온라인몰을 통해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에서 콜만은 중대형(10매)·중소형(10매)·팬티라이너(24매) 3개입 기획 세트를 18%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해당 세트 구매 시 팬티라이너(24매) 정품 1개를 증정한다.



각각의 단품은 24% 할인가에 구매 가능하며 콜만 제품 3만 원 이상 구매 시 5% 추가 할인 쿠폰이 지급된다. 인티미트 워시 여성 청결제의 경우 이번 기획전 최대 할인율인 34%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4일에는 중대형(10매) 3개입 기획 세트, 6일에는 중소형(10매) 3개입 기획 세트를 추가 5% 할인해 최종 할인율 22%의 혜택으로 구매할 수 있다.

콜만 생리대는 민감한 여성의 피부를 위해 커버뿐 아니라 흡수체까지 국제유기농섬유기준협회(GOTS) 인증 유기농 100% 순면만으로 제조한다. 화학흡수체(SAP)와 염소 표백 등 피부 자극을 유발할 수 있는 성분을 배제했으며, 유기농 목화에서 얻은 실을 특허 받은 독자적 직조 기술로 제조해 답답함 없이 부드럽고 편안한 착용감이 특징이다.

콜만 인티미트 워시는 피부 진정과 보습에 도움을 주는 자연 유래 캐모마일 성분을 함유하고 파라벤, 인공 향, 인공 색소 등을 배제한 데일리 여성 청결제다. 코코넛 유래 계면활성제가 조밀하고 풍성한 거품을 생성해 외음부를 부드럽게 세정해 주며 피부 자극 패치 실험을 통해 저자극을 입증 받았다.


김정욱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 태그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