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프트하인즈코리아(대표이사 장석)가 글로벌 종합 엔터테인먼트 기업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와 협업을 통해 ‘미키와 친구들’ 캐릭터를 활용한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인다.
‘하인즈 케찹과 ’미키와 친구들’ 브랜드 콜라보로 완성된 이번 스페셜 에디션은 하인즈를 대표하는 ‘토마토 케찹’과 디즈니를 대표하는 ‘미키의 친구들’ 캐릭터가 만났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 각 분야를 대표하는 클래식의 대표주자가 만나, 새로운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된다. 하인즈 미키와 친구들 한정판 케찹은 10월 말 이마트를 통해 최초 선보이며 롯데마트, 홈플러스 및 공식몰을 비롯한 이커머스에서 찾아볼 수 있다.
하인즈 브랜드 매니저는 “국내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하인즈 케찹 브랜드 콜라보로 기존 고객들에게는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하고 새로운 고객층과 교감하는 접점의 기회를 마련하게 되어 기쁘다”며 “품질뿐만 아니라 다양한 고객 니즈를 반영해, 고객이 원하는 제품은 물론 고객들에게 다채로운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는 마케팅 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하인즈 토마토 케찹은 엄선된 최상급 토마토로 만들어진 케찹으로,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팔리는 제품으로 알려져 있다. (2020년 유로모니터 자료 기준) “제품의 품질 향상을 위해서는 반드시 원재료 그 자체의 품질 향상이 우선되어야 한다”는 하인즈 케찹의 창시자 헨리 존 하인즈(Henry J. Heinz)의 이념 아래 최고의 케찹을 만들기 위해서 자체 개별한 토마토 종자인 ‘하인즈 시드’로 만들어진 하인즈 토마토는 그자체로 어떤 토마토보다 더 빨갛고 단단하며 맛있는 것으로 알려져있다. 토마토, 식초, 설탕, 정제소금, 계피/셀러리 추출물, 마늘이라는 아주 간단한 원료를 사용하여 세계의 입맛을 사로잡을 수 있었던 비결을 바로 케찹을 위해 탄생한 토마토 하인즈 시드이다.
한편 하인즈는 토마토 케찹을 비롯해 유기농 케찹, 리듀스드 케찹, 할라페뇨 케찹 등의 케찹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으며, 마요네즈, 머스타드, 드레싱 등 다양한 소스 제품들로 소비자들의 입맛을 돋우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