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에그픽, 11월 12일까지 LIVE ON 기념 이벤트...'소확잼' 즐기는 포인트 지급







체인지더스테이트가 천원으로 즐길 수 있는 소확잼 앱 '에그픽'을 출시했다고 전했다.

에그픽은 '천원으로 즐기는 내 손 안의 소확잼' 애플리케이션으로, 순금 한 돈, 갤럭시 워치 등이 담긴 다양한 행운 에그를 누구나 부담 없이 ‘단돈 천원’으로 오픈해볼 수 있다.


‘천원의 행복’이 가능한 에그픽은 소소한 간식부터 에어팟, 명품 가방까지 꽝 없이 무조건 상품을 획득할 수 있어 ‘소소하지만 확실한 재미’를 유저들에게 선사한다. 또한, 마음에 들지 않는 상품이 나오더라도 앱 내 마켓에서 다른 유저와 상품을 교환하거나, 일정 포인트로 다시 전환할 수 있는 차별화된 서비스도 제공한다.

관련기사



에그픽의 마스코트인 ‘뚱닭이’의 배를 쓰다듬으면 에그를 오픈할 수 있으며, 10개의 에그를 한 번에 오픈할 수도 있다. 화면 하단에 ‘픽에그’ 버튼만 누르면 시간에 제한 없이 언제든 에그를 오픈할 수 있다. 일주일마다 새로운 미션이 주어지는 ‘에그 한 판’을 통해 에그 포켓을 모을 수 있고, 뽑은 상품은 개수 제한 없이 묶음 배송이 가능하다.

에그픽은 네이버와 카카오 배너 LIVE ON을 기념하여 오는 11월 12일까지 가입한 신규 유저 전원에게 1천 포인트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누구나 즉시 행운 에그 오픈의 즐거움을 누려볼 수 있다.

에그픽 운영진은 "신규가입 이벤트가 종료 이후에도 제한 시간 동안 골드 등급의 상품이 무조건 다량 발생하는 '타임어택' 이벤트를 추가로 준비하고 있으며, 유저들께 끊임없는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