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청춘공장' 마시는콜라겐5000, 신개념 용기 개발 적용







트렌디 음료브랜드 ‘청춘공장’의 최근 출시제품 ‘마시는콜라겐5000’이 제품에 특화된 신개념 용기를 개발하여 적용한 것으로 알려졌다.

‘청춘공장’에 따르면 ‘마시는콜라겐5000’은 9월 정식 출시 후 예상보다 높은 판매실적으로 출고량을 늘린 상태로, 여기에는 제품 최적화 용기가 중요한 영향을 준 것으로 분석하고 있다.


해당 용기는 고내열 및 고충격강도, 고투명, 고광택성의 특징을 갖춰 내용물의 보호와 상태확인이 용이하다는 장점을 갖추고 있으며, 몸에 유해하지 않은 신개념 용기 컨셉트에 맞춰 우수한 내화학성, 낮은 산소투과도도 갖췄다. Bio mass를 함유해 인체유해성이 없다는 것이 업체 설명이다.

관련기사



여기에 디자인도 트렌디 음료브랜드에 맞춰 감각적으로 적용해 MZ세대들에게 어필할 수 있는 요소가 되고 있다.

‘마시는콜라겐5000’은 콜라겐의 흡수율을 높이기 위해 피쉬콜라겐을 한번 더 분해한 가수분해물로, 5000mg의 콜라겐과 석류 농축액, 아카시아식이섬유, 비타민C 등의 부원료가 포함된 음료제품이다. HACCP 안전관리인증으로 보존료를 넣지 않고 안전하게 만들었으며, 누구나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상콤 달콤한 석류맛이라는 점도 인상적이다.

제조사 보고신약 관계자는 “제품이 젊은 세대부터 기성세대까지 즐길 수 있다는 점에서 제품에 대한 기대가 컸는데 실제로 좋은 반응을 이끌고 있어 감사하게 생각한다”며 “용기가 제품에 최적화되어 있는 만큼 소비자 분들이 이를 좋게 봐주신 것 같다”고 전했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