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TS트릴리온 ‘TS샴푸’, 이마트 창립 28주년 기념 행사 참여




샴푸 브랜드 ‘TS샴푸’ 캠페인을 전개 중인 TS트릴리온(대표 장기영)이 국내 최대 대형마트인 이마트가 진행하는 ‘창립 기념 행사’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이마트 창립 28주년을 기념한 것으로, 11월 11일부터 12월 1일까지 이마트 온/오프라인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TS샴푸'는 TS트릴리온의 대표 브랜드로, 이번 행사를 통해 ‘럭셔리TS샴푸’ 본품(500g)과 여행 시 사용하기 좋은 파우치(6ml)로 구성한 기획 세트를 프로모션 가격에 선보일 계획이다. 해당 제품은 지난해 10월 출시됐으며, 이마트 오프라인 매장과 이마트몰(SSG닷컴)을 비롯해 TS트릴리온 공식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제품에는 탈모 증상 완화에 도움을 주는 바이오틴, 나이아신아마이드, 징크피리치온, 판테놀의 4가지 주성분을 비롯하여 TS트릴리온이 독자 개발한 △H Plus Complex △물푸레나무추출물 △약모밀추출물의 특허 성분 3가지가 함유되었다. 이외에도 모발과 두피 건강에 도움을 주는 식물 유래 추출물이 함유되었으며, 은은한 베르가모트 향이 아로마 향 테라피를 제공하여 마음을 편안하게 한다.

장기영 TS트릴리온 대표는 “최근 탈모를 고민하는 2030 젊은 층이 증가하고 있다. 또한 가을이라는 계절의 영향으로 두피와 모발 고민, 걱정이 높아진 것 같다. 이번 ‘럭셔리TS샴푸’의 이마트 창립 기념 행사 참여를 통하여 평소 탈모 증상 완화가 고민이셨던 분들 모두 ‘럭셔리TS샴푸’의 우수한 제품력을 직접 경험해 보셨으면 한다”라고 말하였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