샴푸 브랜드 ‘TS샴푸’ 캠페인을 전개 중인 TS트릴리온(대표 장기영)이 국내 최대 대형마트인 이마트가 진행하는 ‘창립 기념 행사’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이마트 창립 28주년을 기념한 것으로, 11월 11일부터 12월 1일까지 이마트 온/오프라인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TS샴푸'는 TS트릴리온의 대표 브랜드로, 이번 행사를 통해 ‘럭셔리TS샴푸’ 본품(500g)과 여행 시 사용하기 좋은 파우치(6ml)로 구성한 기획 세트를 프로모션 가격에 선보일 계획이다. 해당 제품은 지난해 10월 출시됐으며, 이마트 오프라인 매장과 이마트몰(SSG닷컴)을 비롯해 TS트릴리온 공식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제품에는 탈모 증상 완화에 도움을 주는 바이오틴, 나이아신아마이드, 징크피리치온, 판테놀의 4가지 주성분을 비롯하여 TS트릴리온이 독자 개발한 △H Plus Complex △물푸레나무추출물 △약모밀추출물의 특허 성분 3가지가 함유되었다. 이외에도 모발과 두피 건강에 도움을 주는 식물 유래 추출물이 함유되었으며, 은은한 베르가모트 향이 아로마 향 테라피를 제공하여 마음을 편안하게 한다.
장기영 TS트릴리온 대표는 “최근 탈모를 고민하는 2030 젊은 층이 증가하고 있다. 또한 가을이라는 계절의 영향으로 두피와 모발 고민, 걱정이 높아진 것 같다. 이번 ‘럭셔리TS샴푸’의 이마트 창립 기념 행사 참여를 통하여 평소 탈모 증상 완화가 고민이셨던 분들 모두 ‘럭셔리TS샴푸’의 우수한 제품력을 직접 경험해 보셨으면 한다”라고 말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