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가요

조영수, 걸그룹 론칭한다…오디션 개최 공고

조영수 프로듀서 / 사진=넥스타엔터테인먼트 제공조영수 프로듀서 / 사진=넥스타엔터테인먼트 제공




작곡가 조영수가 걸그룹을 론칭한다.



조영수가 수장으로 있는 넥스타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1일 오후 공식 홈페이지 및 SNS 채널들을 통해 신인 걸그룹 멤버 선발 오디션 개최 안내문을 게재했다.

관련기사



이번 오디션은 넥스타엔터테인트가 야심 차게 준비 중인 신인 걸그룹 프로젝트의 시작점으로, 오디션에 최종 합격한 인원들은 데뷔를 위해 본격적인 준비에 돌입한다. 넥스타엔터테인먼트의 조영수 대표 프로듀서가 직접 걸그룹 프로듀싱을 도맡을 예정이라 더욱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안내문에 따르면 접수기간은 이달 15일부터 30일까지이며, 지원 부문은 보컬·랩·댄스 3가지 부문으로 이뤄진다. 참가 조건은 2001년생부터 2005년생 여자라면 누구나 이번 오디션에 지원할 수 있다.

접수는 넥스타엔터테인먼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오디션 지원 양식을 다운로드한 후 지원서 및 필수 지원 자료를 첨부해서 공지된 이메일 주소로 전송하면 완료된다.

조영수는 V.O.S '눈을 보고 말해요', KCM '흑백사진', SG워너비 '내 사람', 티아라 '너 때문에 미쳐', 임영웅 '이제 나만 믿어요' 등 다수의 히트곡을 탄생시킨 작곡가다. 최근에는 TV조선 '미스트롯', '미스터트롯' 시리즈에 마스터로 출연해 송가인, 임영웅, 양지은 등 트로트스타를 발굴해냈다.


추승현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