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금융 경제·금융일반

신라면세점, 글로벌 여행 플랫폼 손잡고 해외 여행객 잡는다

KKday 기획전 상품 구매 시 혜택 제공





신라면세점이 여행 플랫폼과 함께 본격적인 해외 여행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행사를 시작한다고 15일 밝혔다.



우선 신라면세점은 글로벌 여행 플랫폼인 ‘KKday’와 제휴해 해외 여행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신라면세점 온라인에서 사용할 수 있는 최대 100만 원 적립금과 13만5,000 신라리워즈 포인트 등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KKday’는 세계 11개국에 지사를 두고 개별 여행객에게 특화돼 해외와 국내의 다양한 여행상품, 관광지 입장권, 호텔, 액티비티 등을 판매하는 여행 이커머스 플랫폼이다.

관련기사



아울러 해외 여행을 준비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골드 멤버십과 포인트 등을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실시한다. 신라면세점 서울점과 인천공항점에서는 공통적으로 골드 멤버십을 발급해준다. 또 서울점은 100달러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1만 포인트를 2회 증정하고, 인천공항점은 30달러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8,000포인트를 증정한다. 서울점과 인천공항점에서 1달러 이상 구매한 선착순 600명에게는 신라프레즈 키링도 증정한다.

또 국내 고객 대상이 아닌 외국인 고객 대상 포인트 적립 프로모션도 다음 달 31일까지 전개한다. 신라면세점 서울점과 인천공항점, 싱가포르 창이공항점, 마카오공항점에서 30달러 이상 구매 후 인도 완료 시 5,000포인트로 적립가능한 스탬프 1개를 증정한다.

신라면세점 관계자는 “위드코로나 이후 개별 자유여행을 준비하는 여행객이 크게 늘고 있어, 여행 전 알뜰한 쇼핑을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전했다.


백주원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