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대구 파동, 브랜드타운 형성 ‘수성레이크 우방아이유쉘’ 선착순 분양 실시




[이미지 : 수성레이크 우방아이유쉘 투시도][이미지 : 수성레이크 우방아이유쉘 투시도]



대구 수성구에 약 7천여 세대의 브랜드타운 형성이 계획된 가운데, 해당 지역 내 ‘수성레이크 우방아이유쉘’이 선착순 분양을 시작했다.



지하 3층, 지상 최고 25층 6개 동의 규모로 공급중인 '수성레이크 우방아이유쉘'은 59㎡ 126세대와 84㎡A 42세대, 84㎡B 139세대, 84㎡C 87세대로 중소형 실속형 단지로 구성된다.

또한, 전 타입 알파공간 설계를 적용했으며 옵션을 통해 가족실을 팬트리 등 다양한 공간으로 활용할 수 있다.


특히 59㎡ 타입의 경우 4Bay 알파공간으로 설계됐다.

관련기사



4Bay 구조는 3Bay 구조에 비해 채광, 일조, 조망 및 환기 등이 뛰어나다는 장점이 있다.

이외에도 입주민들을 위한 편의시설로 피트니스센터와 실내골프연습장, 시니어센터, 북카페 등을 갖추고 있다.

또한 '수성레이크 우방아이유쉘'이 들어서는 파동은 '수성레이크 우방아이유쉘' 이외에도 이미 입주를 한 3개 단지와 올해 분양한 2개 단지가 있으며, 7개 단지의 분양이 계획되고 있어 신흥 브랜드타운의 미래가치에 대한 기대도 남다르다.

전문가들은 “이렇게 파동에 대한 기대가치가 높아질수록 비교적 빠르게 사업을 시작한 ‘수성레이크 우방아이유쉘’은 파동의 대규모 브랜드타운의 프리미엄을 선점할 기회”라고 평가했다.

한편, 지난10월 SM우방㈜가 공개한 ‘수성레이크 우방아이유쉘’의 모델하우스는 수성구 동대구로에 위치해 있으며, 현장은 수성구 파동 일원이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