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전용 85㎡ 이하 중형 아파트 평창 스위트엠 엘크루 모델하우스 오픈




대한토지신탁(주)이 시행을 맡은 평창 스위트엠 엘크루가 11월 25일 모델하우스 오픈행사를 진행하고 본격 분양에 나선다.

평창 스위트엠 엘크루 측은 코로나 19 상황으로 인해 그동안 모델하우스 오픈을 연기 한 채 분양을 진행해왔으나 코로나19 상황 호전에 따라 모델하우스 오픈을 진행하기로 결정했다. 행사장에는 지역 주민들이 참석하여 거의 10년만에 신축되는 아파트 분양을 축하했다.


평창 스위트엠 엘크루는 주거 선호도가 높은 전용면적 85㎡ 이하의 중형단지 총 191세대 규모로 평창내에 조성된다.

평창 스위트엠 엘크루는 전 세대가 판상형의 남향 위주 3, 4베이 구조로 채광과 통풍이 우수한 구조로 설계됐다.


또한 세대 내에 디지털 TV수신 시스템, 주방TV폰, 부부 욕실 스피커폰, 출입문 카메라, 디지털 도어록 등 홈 네트워크 시스템을 구축해 안전을 고려하고, 일괄소등 스위치와 대기전력 자동차단 스위치, LED 조명, 통합형 스위치 등을 설치해 주거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

관련기사



아울러 유해물질을 최소화한 친환경 마감재를 사용해 건강한 공간을 구성하고, 공간과 수납공간의 활용도를 높였다.

아이들의 정서 발달에 도움을 주는 테마가 있는 놀이터, 평창의 수려한 경관을 조망할 수 있는 스카이커뮤니티, 맘스카페 등 편의시설을 다양하게 조성했다.

평창 스위트엠 엘크루는 평창지역의 주요 인프라를 누릴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단지 바로 앞에 평창 초등학교가 위치해 있고, 평창중?고등학교를 도보로 걸어 등교할 수 있다. 인근에 평창군청과 평창 교육도서관, 평창읍 행정복지센터, 평창경찰서, 평창군 보건의료원 등 주요 관공서들이 밀집해 있어 편리하게 생활할 수 있으며, 남산을 중심으로 산림욕장 체육공원과 글램핑장 등 휴양시설이 조성돼 다양한 여가활동을 즐길 수 있다.

대한토지신탁 관계자는 “평창 스위트엠 엘크루는 학교와 관공서, 자연과 상업지구 등 평창의 생활 인프라를 가까이에서 누릴 수 있는 입지와 단지 내에서 각종 여가활동 및 편의를 즐길 수 있는 요소들을 모두 갖춰 평창 지역민을 비롯한 전국 투자자들이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고 밝혔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