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가요

에버글로우, 신보 하이라이트 메들리 공개…넓어진 음악 스펙트럼

에버글로우 / 사진=위에화엔터테인먼트 제공에버글로우 / 사진=위에화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에버글로우(EVERGLOW)가 신보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소속사 위에화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5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에버글로우(이유, 시현, 미아, 온다, 아샤, 이런)의 세 번째 미니앨범 '리턴 오브 더 걸(Return of The Girl)'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게재했다.

관련기사



공개된 영상에는 멤버들의 따뜻한 보이스를 느낄 수 있는 첫 번째 트랙 '백 투게더(Back Together)'를 시작으로, 타이틀곡 '파일럿(Pirate)', 강렬한 사운드에 밝은 에너지를 담은 '돈 스피크(Don’t Speak)',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토끼를 찾아 나서는 멤버들의 모습을 각기 다른 각도에서 표현한 가사가 매력적인 '나이티 나잇(Nighty Night)', 동료 또는 회사라는 의미의 단어를 에버글로우식으로 표현한 '컴퍼니(Company)'까지 하이라이트 음원이 담겼다.

이와 함께 에버글로우의 콘셉트 포토 및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 비하인드가 공개됐고, 에버글로우의 화려한 비주얼과 짙은 카리스마가 시너지를 이뤄 시선을 압도했다.

타이틀곡 '파일럿'은 강렬한 드럼과 캐치한 신스 멜로디가 어우러진 곡이다. 해적이 되어 우리만의 스타일로 세상을 이끌어 갈 에버글로우의 포부를 담아 색다른 느낌의 곡을 완성했다.

한편 에버글로우의 세 번째 미니앨범 '리턴 오브 더 걸'은 오는 12월 1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추승현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