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벤처스(대표이사 안교강)에서 공식 수입 판매하는 이탈리아 가구 플렉스폼 서울스토어가 2021년 베스트셀러 모델로 라이프스틸 소파(Lifesteel sofa)를 선정했다고 9일 밝혔다.
업체 측에 따르면 이탈리아의 건축가이자 디자이너인 안토니오 치테리오 디자인의 라이프스틸 소파(Lifesteel sofa)는 넉넉하고 매력적인 비율로 가볍고 직관적인 아름다움을 표현하는 것이 특징이라고 한다. 가죽과 패브릭 마감 중 선택할 수 있으며, 1인부터 3인 크기의 일자형 소파와 더불어 코너형으로도 조합이 가능하다.
플렉스폼 서울스토어는 대규모 플래그샵으로 하이엔드 인테리어 스타일을 한자리에서 살펴볼 수 있다. 총 3개의 층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층당 150여 평의 넓은 공간에 고급 소재와 섬세한 디자인 디테일을 한 눈에 담을 수 있도록 연출되어 있다.
플렉스폼 관계자는 “서울스토어는 베스트셀러 아이템인 라이프스틸 소파(Lifestell sofa)외에도 그라운드피스 소파(Groundpiece sofa), 캄피엘로 소파(Campiello sofa), 로미오 소파(Romeo sofa) 등 다양한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다”며, “쇼룸 곳곳에 연출된 인테리어 팁을 통하여 개인의 인테리어 취향에 맞게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이어 “플렉스폼(FLEXFORM)은 ‘Timeless Elegance’라는 가치 아래 우아한 이미지를 만들어가고 있으며 공간을 돋보이게 해주는 소파, 침대 등 토탈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