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시의 대표적 상권인 안양1번가에 최근 수익형 부동산으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생활형 숙박시설 ‘안양역 퍼스트 줌시티’가 분양을 앞두고 있어 주목 받고 있다. 1호선 안양역과 월판선 안양역(예정)의 더블 초역세권으로 안양 중심부의 눈부신 비전과 인프라를 아우르고 있어 생활가치에서 미래가치까지 한방에 누릴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아닐 수 없다.
안양역 퍼스트 줌시티는 높은 투자가치가 돋보인다. 전매 무제한, 청약자격이 필요 없으며, 종부세 합산에서도 제외 및 주택 수에도 포함되지 않는 부분은 차별화된 투자가치 요인이며, 안양행정업무복합타운(예정)과 안양박달테크노밸리(예정), 주변에 대학교가 많아 대학로 상권으로 불리는 등 풍부한 배후수요가 있어 생활은 물론 미래투자로도 안정적 수익이 가능한 모델이다.
또한, 엔터식스, 2001아울렛, 롯데시네마, 안양1번가 등의 편리한 생활 인프라가 가깝게 있고, 삼덕공원 안양천 등 쾌적한 자연환경도 가까워 안양 최 중심의 생활권과 자연이 어우러지는 생활인프라가 장점이다.
도보 3분이면 안양역(1호선) 이동이 가능하고, 바로 앞 월판선 안양역(월곶-판교선) 예정되어 있다. 또한, 서울외곽순환도로 안양-성남 고속도로, GTX C노선(예정)등 사통팔달 편리한 교통망도 눈에 띈다.
총 234실의 생활형 숙박시설로 27㎡~39㎡ 타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1월 오픈 예정이다.
설계에 있어서도 아이디어 넘치는 수납과 전 객실 발코니, 폴딩도어 등 공간 극대화에 차별성을 두고 있으며 냉장고, 드럼세탁기, 에어컨, 쿡탑 등 빌트인 가전은 물론 친환경 마감재료까지 최신 트렌드에 고 품격을 더한 설계도 매력적이다.
발코니의 혁신성으로 전 객실 발코니와 효율적인 수납공간을 확보했고 빌트인 시스템으로 최고의 편리함을 제공한다.
우수한 광역교통망을 갖춰 안양역 1호선은 물론 개통예정인 월판선(월곶-판교선) 을 낀 더블 초역세권은 물론 외곽순환도로와 GTX노선(예정) 등 사통팔달 교통망은 투자가치에 힘을 보탠다.
또한 풍부한 배후수요도 가지고 있다. 안양행정업무 복합타운이 예정돼 있고 박달 테크노밸리도 계획돼 있다. 주변의 안양대학교, 대림대학교, 연성대학교, 성결대학교 등 풍부한 임대수요도 장점 중 하나다.
함께 조성되는 1F 근린생활시설에는 커피전문점, 편의점, 약국, 패스트푸드 등이 2F 근린생활시설에는 메디컬 및 엔터테인먼트 등 다양한 업종의 입점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