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금융 보험

캐롯-우리카드, PLCC ‘캐롯멤버스카드’ 출시

합리적으로 쓴 만큼 포인트 적립






캐롯손해보험이 우리카드와 손잡고 캐롯서비스 이용에 특화된 상업자 표시 신용카드(PLCC) ‘캐롯멤버스카드’를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PLCC는 특정 기업 브랜드와 카드사의 계약을 통해 해당 기업의 특화된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신용카드 서비스다.

관련기사



캐롯멤버스카드는 캐롯 보험상품 가입여부 및 전월 실적과 관계없이 월 최대 5만, 연간 최대 60만 캐롯포인트를 제공한다. 적립된 캐롯포인트는 캐롯 앱 내에서 보험료 결제는 물론 스타벅스·주유·편의점 상품권 등 소비자가 원하는 다양한 e-쿠폰으로 교환할 수 있다. 캐롯포인트는 캐롯의 안전운전 리워드 프로그램 ‘퍼마일프리멤버스’ 등에서도 제공되고 있으며, 캐롯멤버스카드와 병행할 경우 보다 많은 포인트 적립으로 활용도를 높일 수 있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으로 고객은 △가맹점 상관없이 이용금액의 2% 적립 받는 ‘라이프 타이프(type)’ △주유 정비 업종 이용금액의 5% 적립 받는 ‘모빌리티 타이프(type)’ 등 카드 유형에 따른 맞춤형 혜택을 선택할 수 있다. 아울러 연회비 100% 캐시백 뿐 아니라, 캐롯멤버스카드로 캐롯보험료 결제 또는 캐롯포인트로 e-쿠폰 교환 시 추가 포인트 및 경품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캐롯 관계자에 따르면 “최근 합리적인 소비를 지향하는 소비 트렌드 변화에 따라 신용카드 또한 개인이 원하는 혜택에 포커싱된 PLCC 시장이 커지고 있다”며 “합리적인 금융서비스를 만들어가는 캐롯이 만든 PLCC인만큼 다양한 혜택을 이용할 수 있도록 협의했으며, 그만큼 큰 호응이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김현진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