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가요

"기발한 K팝" 우주소녀 쪼꼬미, 美타이달 K팝 퀸즈 플레이리스트 커버 장식

우주소녀 쪼꼬미 타이달 플레이리스트 커버 / 사진=美 타이달(TIDAL) 제공우주소녀 쪼꼬미 타이달 플레이리스트 커버 / 사진=美 타이달(TIDAL) 제공




그룹 우주소녀(WJSN) 쪼꼬미(Chocome)가 미국 타이달(TIDAL) 플레이리스트 커버 주인공으로 선정됐다.



우주소녀 쪼꼬미(수빈, 루다, 여름, 다영)는 최근 글로벌 고음질 음원 스트리밍 서비스 플랫폼 타이달의 K팝 퀸즈 플레이리스트(Girl Groups: K-Pop Queens) 커버를 장식했다.



쪼꼬미는 새 싱글 타이틀곡 '슈퍼 그럼요(Super Yuppers!)'와 수록곡 '쪼꼬우유'까지 모두 해당 플레이리스트 최상단에 이름을 올렸다.

타이달 에디터이자 미국 음악 전문 매체 빌보드(Billboard)의 K팝 칼럼니스트로 활동하고 있는 제프 벤자민(Jeff Benjamin) 또한 자신의 트위터 채널을 통해 "('슈퍼 그럼요'는) 우주소녀 쪼꼬미의 또 다른 중독성 있는 앨범이다. 나는 기발한 K팝을 보는 것을 좋아한다"라며 "멋진 컴백을 축하한다"고 쪼꼬미의 활동을 응원했다.

쪼꼬미 '슈퍼 그럼요'는 2AM 이창민이 프로듀싱에 참여해 시너지를 더한 이번 앨범이다. '당신이 부르면 언제든지 나타나'라는 희망의 메시지를 담아 쪼꼬미 맞춤형 장르를 완성했다.

쪼꼬미는 유니크한 4인 4색 슈퍼 히어로 콘셉트를 비롯해 무대 보는 재미를 높이고 있는 깜찍한 스타일링, 따라하고 싶게 만들면서도 발랄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인간 비타민'다운 매력도 드러내고 있다.


정원희 인턴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 태그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