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종목·투자전략

[SEN]에이치피오, ‘백수오 프리미엄 진’ 홈쇼핑 완판 행진


[서울경제TV=김혜영기자]에이치피오(357230)는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덴프스(Denps)’의 '백수오 프리미엄 진’이 최근 진행된 롯데홈쇼핑 ‘최유라쇼’ 2차 방송에서도 완판을 기록했다고 12일 밝혔다. 지난해 12월 1차 방송에 이어 이번 2차 방송에서도 완판을 달성했다.


백수오 프리미엄 진은 주원료인 백수오와 동양의 대표적인 전통 원료인 ‘한속단’, ‘당귀’ 등을 배합한 여성 갱년기 건강기능식품이다. 백수오 등 복합추출물은 국내 최초 식품의약품안전처 인정 여성 갱년기 기능성 원료다. 해당 복합추출물은 미국, 캐나다, 유럽 등 17개국에 특허로 등록되어 있으며, 미국 식품의약국(FDA)의 신규 식품원료(NDI) 등재 및 유럽 식품안전국 노블푸드(Novel Food) 승인을 받는 등 안전성을 입증 받은 원료라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관련기사



덴프스는 백수오 등 복합추출물과 함께 8종의 기능성원료를 추가했다. 혈행 및 콜레스테롤 등의 개선에 도움을 주는 ‘감마리놀렌산’, 골다공증 발생 위험 감소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D를 포함한 4종의 비타민, 베타카로틴, 아연 등을 추가로 함유했다.

에이치피오 관계자는 “여성 갱년기 시장은 수요와 구매력을 갖춘 매력적인 시장”이라며 “덴프스는 엄선된 원료와 엄격한 품질관리를 통해 백수오의 본연의 기능과 안전성을 극대화한 제품을 통해 소비자들의 기대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hyk@seadaily.com


김혜영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