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 금융 경제·금융일반

SSLabCom, 위시미디어와 MOU 체결

고객사 광고·홍보 등 관련 업무 협력

최유태 SSLabCom 대표와 이경구 위시미디어 대표가 광고·홍보 및 컨설팅 양해각서(MOU) 체결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 제공=SSLabCom최유태 SSLabCom 대표와 이경구 위시미디어 대표가 광고·홍보 및 컨설팅 양해각서(MOU) 체결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 제공=SSLabCom




SSLabCom이 위시미디어와 광고·홍보 및 컨설팅 분야 업무 협력 등 상호협력을 약속하는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협약으로 양사는 고객사들의 광고·홍보, 컨설팅 등에 있어 다양한 지원 및 업무 협력을 진행한다. 특히 SSLabCom의 홍보 및 위기관리 컨설팅이나 위시미디어의 프로그래매틱 광고 설계 등 각 사의 특장점을 살린다.

관련기사



SSLabCom은 지난해 6월 설립된 광고 기획 및 홍보대행업체다. 유튜브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등 최신 소비 트렌드들에 맞춰 업체별 홍보 전략을 제공하고, 기업들의 업무 리스크와 관련한 위기관리 컨설팅을 진행한다.

위시미디어는 미디어매스의 한국 전략 법인으로 임직원 모두 프로그래매틱 광고 분야의 전문가들로 구성됐다. 마케팅 단계에서 매체 구매 플랫폼(DSP)를 통해 고객 데이터를 분석하고, DSP와 인공지능(AI)을 활용해 최적화한 광고 전략 솔루션을 제공한다. 또 고객 비즈니스에 적합한 광고를 설계하고 타깃 소비자에게 노출해 광고 효율을 높인다.

최유태 SSLabCom 대표이사는 “고객사들에게 더욱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며 “광고·홍보 및 컨설팅 업무에 있어 지속적인 업무 협력을 진행해 양사 모두 발전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경구 위시미디어 대표는 “이번 협약을 기점으로 더욱 다양한 고객을 접하고, 고객들의 니즈에 최적화된 광고·홍보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백주원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