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천재교육, 초등 학습 만화 ‘라이브 과학’ 특별 전집 출시

4가지 주제의 40권으로 구성된 학습 만화 전집, “겨울방학을 알차게!”




천재교육이 초등학생의 겨울 방학을 알차게 만들어줄 학습 만화 시리즈 ‘천재교육 ‘LIVE 과학’(이하 라이브 과학)의 특별 전집을 출시했다.

천재교육 라이브 과학은 최신 교육과정을 반영하여, 일상생활 속 과학을 만화와 생생한 영상으로 배울 수 있도록 한 대표적인 초등 과학 학습만화 시리즈다.

초등 학습만화는 책 읽기를 싫어하거나 어려워하는 초등학생도 쉽게 접할 수 있어 학업 흥미를 키워준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특히 과학처럼 어렵거나 복잡하게 느낄 수 있는 과목은 학습 만화의 효과가 뛰어나다.


라이브 과학은 초등학생들이 다소 어렵게 느낄 수 있는 과학 원리를 초등 교과 과정에 맞춰 충실하게 해설하고, 만화로 재미있게 학습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또, 과학 핵심 정보가 시각화 되어 있어 쉽고 빠르게 아이들의 이해를 돕는다. 수학, 역사, 음악, 미술 등 다양한 과목과 연계된 공통의 주제를 통해 지식의 폭도 넓혀준다.

관련기사



전용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2D, 3D 애니메이션, 과학 동영상 등을 만화와 함께 즐길 수 있도록 했으며 모바일 과학 게임을 지원해 아이들이 학습 만화를 통해 얻은 지식을 다시 한 번 확인하고 머리 속에 저장할 수 있도록 한 점도 장점이다.

그 밖에도 애니메이션, 증강현실(AI) 등 아이들의 흥미를 돋울 수 있는 수많은 콘텐츠는 라이브 과학이 아이들에게 꾸준히 사랑받을 수 있었던 인기 비결이다.

라이브 과학은 총 60개 주제로 구성되어 있으며 특별 전집으로 선보이는 'LIVE 기초 과학'은 ‘지구 과학’, ‘생명과학’, ‘기초물리’, ‘기초화학’의 4가지 대주제 아래 40권의 책으로 구성됐다. 특별 전집은 현재 특별가로 판매되며 전국 200여개 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