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2022년 신학기 대비 이렇게”, 중등인강 밀크티 '원픽 짤강' 1학기 오픈




2022년 1학기 시작이 얼마 남지 않았다. 겨울방학을 끝내고 신학기에 들어서면 본격적인 내신성적관리를 시작해야 한다.

이에 천재교육의 자회사 천재교과서가 만든 중등인강 '밀크T 중학'은 2022학년도 신학기 대비를 확실하게 할 수 있는 '원픽 짤강' 1학기 콘텐츠를 새롭게 오픈했다고 밝혔다.

중등인강 밀크티를 수강하는 학습생 중 유독 인기가 많은 콘텐츠 '원픽 짤강'은 짧고 굵게 기억에 남을 수 있도록 콘텐츠를 구성해 공부에 흥미가 없는 중학생들도 학습을 효율적으로 할 수 있도록 돕고 있는 밀크티만의 대표 콘텐츠로 꼽힌다.


밀크티 중학의 '원픽 짤강'은 '매일 1분'부터 '삼시 3분', '5분 순삭', '10분 발휘'까지 다양한 시간대 별로 언제 어디서든 짧은 시간 안에 효율적으로 중학내신성적 대비를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관련기사



짧다고 해서 강의의 질이 낮다고 생각하면 안 된다. 짧은 시간 안에 핵심을 짚어 줘야 하기 때문에 오히려 기존의 온라인강의보다 알기 쉽게 설명이 이뤄진다. 또 국영수를 비롯한 모든 과목들이 알찬 내용들로 구성돼 있어 실제 수강을 하는 학생들의 만족도가 높다.

중학생 집중력 높이는 방법으로 짧은 강의가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이며, 짧은 시간으로 제약 없이 자유롭게 수강 가능해 학교나 집으로 이동하는 길에 간편하게 학습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최소 단위의 개념을 알차게 구성하여 필요한 부분만 골라 전략적 학습 가능한 것과 중등인강 밀크티중학 선생님들의 노하우를 담은 학습자료로 깔끔한 학습 마무리가 한 번 더 이뤄지는 점도 중학교 핵심인강 '짤강'이 사랑을 받는 이유다.

한편, 중학교 인강 밀크T중학은 중학교 전 학년, 전 과목 강좌를 제공하고 있다. 중등수학, 중등영어의 경우 수준별 학습 콘텐츠를 따로 제공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밀크티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현재 7일의 무료체험 서비스를 진행한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