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롯데호텔은 24일 트레비클럽 부산 멤버십 상품을 새로운 형태로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트레비클럽은 기존 스마트와 통합형 2종 상품에서 스마트, 유니버스(객실), 유니버스(식음), 프리미엄 4종으로 확대 구성했다. 호텔의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때 각종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새 단장한 셈이다.
젊은 고객층을 위한 스마트 멤버십은 프리미어 룸 무료숙박권 1매, 레스토랑 식사권 3매, 뷔페 와인 교환권 1매로 구성했다. 가입은 온라인으로만 가능하다.
유니버스(객실) 멤버십은 프리미어 룸 무료숙박권 1매, 라세느 뷔페 식사권 2매, 레스토랑 식사권 3매, 레스토랑 콜키지 이용권 2매를 제공한다. 다이닝 전용 유니버스(식음) 멤버십은 라세느 뷔페 식사권 4매, 레스토랑 식사권 3매, 레스토랑 콜키지 이용권 2매로 연회비는 유니버스(객실)와 동일하다.
프리미엄은 지난해 객실과 식음 상품이 골고루 포함된 상품에 대한 고객들의 문의가 많아 특별하게 새로 구성한 만큼 클럽층 프리미어 룸 무료숙박권 2매(라운지 2인 특전 포함), 프리미어 룸 무료숙박권 1매, 객실 업그레이드권 1매, 라세느 뷔페 식사권 2매, 레스토랑 식사권 3매, 조지앙로르 스파(60분) 2인 이용권 1매를 제공한다.
유형에 상관없이 공통 할인 혜택도 있다. 특히 부산롯데호텔 외 롯데호텔의 4개 지점 객실은 최대 20%, 패키지 상품은 최대 10%를 할인한다. 레스토랑을 이용할 때에는 최대 33.3%까지 할인하며 서울, 월드, 제주, 울산 등 주요 도시의 롯데호텔 체인을 이용할 때에도 활용도가 높다.
3월31일까지 가입하는 회원에게 객실 업그레이드 쿠폰을 1매 추가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트레비 클럽 쿠폰 중 무료 숙박권과 함께 사용 시 클럽층 객실 업그레이드 및 클럽 라운지 2인 특전까지 함께 제공한다.
트레비 클럽 가입 문의는 홈페이지 또는 유선으로 가능하며 가입일로부터 1년간 유효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