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토탈 뷰티 홈케어 디바이스 ‘아이로그 꽈사로’ 공식 런칭




㈜J&M파트너스가 개발한 뷰티 디바이스 ‘아이로그 꽈사로’가 공식적으로 런칭됐다.

지난 3년간 뷰티 디바이스에 대한 R&D 및 다양한 임상 시험을 거쳐 제품 개발에 성공한 ㈜J&M파트너스는 2021년 7월, ‘아이로그 꽈사로’ 제품으로 와디즈 펀딩을 진행했다.

와디즈는 완성도 높은 신개념 아이디어 제품을 소개하는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으로, 아직 세상에 모습을 드러내지 않은 제품에 대한 펀딩부터 실제 제품 사용 후 투명한 피드백까지 확인할 수 있다. 꼼꼼하게 확인하고 질타와 지지를 아끼지 않는 안목 있는 서포터들이 모여 있는 플랫폼에서 ‘아이로그 꽈사로’가 기술력을 인정받아 펀딩 달성률 ‘20,000%’를 기록했다.


‘아이로그 꽈사로’를 개발한 ㈜J&M파트너스 관계자에 따르면 “정식 런칭 전에 제품의 우수함과 안정성을 검증하고자 진행했던 와디즈 펀딩에서 예상 밖의 놀라운 성과를 얻게 되었다. 무엇보다 서포터들이 높은 재구매 의사를 밝혀 보다 확고한 의지를 갖고 2022년 본 런칭을 진행하게 되었다”며 정식 런칭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관련기사



특히 ‘아이로그 꽈사로’는 1차 펀딩 후 2차 펀딩까지 모두 완판을 기록했으며, 300명이 넘는 소비자들이 추가 구입을 희망할 정도로 주목받은 제품이다.

‘아이로그 꽈사로’ 뷰티 디바이스는 괄사모양의 홈테크 제품으로 디자인에서부터 섬세함이 돋보인다. 편리한 사용성과 그립감으로 쉽게 마사지를 할 수 있게 디자인설계가 되어 피부 라인과 곡선을 잘 잡아준다.

또한, 휴대폰과 비슷한 사이즈로 휴대가 간편하기 때문에 여행갈 때 또는 직장에서 업무를 볼때나 TV를 볼 때, 언제 어디에서든 사용하기 편리하다. 버튼 하나로 4가지의 기능(갈바닉, LED, 괄사, 미세진동)을 동시에 누릴 수 있어 피부 관리에 최적화 된 제품이라는 평이다.

㈜J&M파트너스 관계자는 “코로나 사태로 홈케어가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하게 대두되는 시점에서 ‘아이로그 꽈사로’는 누구든 손쉽게 집에서 종합적인 피부 관리를 할 수 있는 필수 아이템이다. 주름 개선과 얼굴 탄력 보강은 30대 이후 여성의 주된 고민거리 중 하나인데, ‘아이로그 꽈사로’는 특히 이런 주요 고민에 ‘셀프케어’의 해법을 제시해 줄 것으로 기대된다. 아울러 ‘아이로그 꽈사로’는 인체공학적인 디자인 설계로 얼굴뿐 아니라 어깨, 종아리, 팔과 다리 등 신체의 여러 다른 부위에도 적용 가능한 제품이다”라고 전했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