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분당 메가스터디학원, 2023 재수종합반 모집




메가스터디교육 직영 분당 메가스터디학원이 올해 명문대 합격에 재도전하는 학생을 대상으로 ‘2023 재수종합반’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오는 2월 21일 개강하는 분당 메가스터디학원 재수종합반은 팀플, 연고대Ⅰ, 연고대Ⅱ 전형으로 나누어 선발하며 수능, 9월 모평, 학생부 중 유리한 성적을 선택해 입학 가능하다. 이 외에 대학 재학생 및 타 전형에 해당되지 않는 학생을 대상으로 하는 특별 전형과 면접 전형도 진행된다. 이 중 최상위권 수험생을 위한 팀플반은 분당 메가스터디학원의 최상위 학급으로 최상위권 맞춤형 수업 구성, 수준에 맞춘 자체 제작 교재 제공 등 SKY 및 의치대 등 최상위권 대학을 목표로 하는 학생들을 위해 마련됐다.

이번 2023 재수종합반은 1등급 달성을 위해 과목별로 체계화된 수업이 준비되어 있다. 한 선생님이 전 파트 수업을 진행하는 일반 학원과 달리 분당 메가스터디학원은 문학, 비문학, 화법과 작문 등 각 파트별 전문 선생님이 최적화된 수업을 진행한다. 수학은 미세한 수준의 성적까지 반영한 반 편성과 수준별 Level-up 수업이 진행된다.


분당 메가스터디학원은 다양한 학습 콘텐츠와 더불어 ‘369맞춤합격시스템’을 통해 입학, 모의고사, 졸업장학까지 총 3회에 걸친 대폭 확대된 장학 혜택을 제공, 학생들의 학습 의욕을 극대화한다. 수업 진행은 일반 3학기제에서 벗어나 6월, 9월 평가원 모의고사와 수능 실전 대비까지 재수생 학습패턴에 최적화된 ‘6단계 커리큘럼’을 적용한다. 또한, 메가X대성 더 프리미엄 모의고사, QUEL 모의고사, 메가 KEM1 모의고사 등 다양한 실전 모의고사를 실시해 수능 출제 경향과 신유형, 고난도 문항 등 여러 가지 유형을 파악하여 2023 수능 실전 대비 트레이닝이 가능하도록 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한편, 분당 메가스터디학원은 최근 무료로 이용 가능한 1인 개방형 프리미엄 독서실로 모든 자습 공간을 전면 리모델링했다. 분당 메가스터디학원 재원생들의 눈부신 입시 결과를 이끌어낸 백성 원장은 “2023 재수종합반은 명문대 합격을 희망하는 학생들에게 필요한 목표 설정과 실천을 위한 학습 공간을 만드는 것을 물론, 학생들의 입시 스트레스를 줄이기 위한 시스템과 마음을 편안하게 해줄 수 있는 정성 어린 생활 관리를 동시에 제공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방법이 옳으니 성적이 오른다’라는 슬로건처럼 분당 메가스터디학원은 학생 개개인에게 더욱 효율적인 공부 방법을 찾아 반드시 목표 대학에 합격할 수 있도록 우수한 수업 환경과 공부 콘텐츠를 준비하고 있다.

2023 재수종합반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분당 메가스터디학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