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메가랜드, 공인중개사 실무교육 위한 부동산 실전교육 올패스 오픈




메가랜드가 공인중개사 실무부터 투자까지 실무에 필요한 모든 강의를 담은 ‘부동산 실전교육 올패스’를 오픈했다.

해당 패키지는 부동산 경매 ‘황종화의 경매 아카데미’부터 중개실무 패스와 부동산투자 강의까지 모두 수강할 수 있는 과정으로, 공인중개사에 합격했으나 실무가 막막하다거나, 부동산 경매에 대해 더욱 공부하고 싶거나, 상가와 토지 중개까지 범위를 넓히려고 하는 경우 등 부동산 실무와 관련된 실전 교육을 받을 수 있다.

메가랜드 실전교육 올패스는 부동산경매, 부동산투자, 토지투자, 상가투자, 중개실무, 부동산세무, 재테크/자산 관리, 마케팅, 분양상담사 등 다양한 파트를 모두 포함하고 있으며, 세법의 신으로 불리는 이송원 교수의 실무세법까지 수강할 수 있다.


아울러 해당 올패스 과정에는 메가랜드의 전문 강사진 라인업으로 강의의 퀄리티를 높였으며, 쌍방향 Q&A 시스템과 APP 지원으로 더욱 편리하게 수강할 수 있다.

관련기사



뿐만 아니라 패키지를 수강하는 학생에게는 부동산 실전교육에 필요한 교재 21권을 모두 제공하며, 패키지에서 필요한 파트만 따로 구매하는 것도 가능하다.

메가랜드 관계자는 “공인중개사에 합격하더라도 그 다음 단계는 막막한 신입 중개사들이 많기에, 메가랜드는 실무까지 책임진다”라며, “부동산 관련해 새로운 분야에 도전하고자 하는 분들을 위해 중개사 실무부터 투자, 세법, 경매까지 모두 담았으며, 높은 수강생 만족도를 자랑하는 패키지”라고 설명했다.

해당 패키지 관련 더욱 자세한 사항은 메가랜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