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가요

'싱어게인2' 김기태 '그날들'→김소연 '미소를 띄우며 나를 보낸 그 모습처럼' 경연곡 발매

싱어게인2 / 사진=JTBC 제공싱어게인2 / 사진=JTBC 제공




무대의 감동을 그대로 담은 '싱어게인2' 11회의 정식 음원이 감성을 적시고 있다.



22일 JTBC 예능프로그램 '싱어게인 시즌2-무명가수전(이하 '싱어게인2')' 11회 경연곡들이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정식 음원으로 발매됐다.



공개된 앨범에는 세미파이널 톱(Top)6 결정전을 풍성하게 수놓은 김기태(33호)의 '그날들'을 비롯해 김소연(7호)의 '미소를 띄우며 나를 보낸 그 모습처럼', 신유미(31호)의 '나 어떡해', 나겸(34호)의 '처음 느낌 그대로', 이주혁(73호)의 '라일락이 질 때'까지 총 5곡이 담겼다.

지난 21일 방송된 '싱어게인2'에서는 파이널 진출의 문턱을 넘어서기 위해 모든 것을 건 톱10의 귀호강 무대 퍼레이드가 펼쳐졌다. 김기태는 고(故) 김광석의 명곡 '그날들'을 선곡해 자신의 트레이드마크인 거친 허스키 보이스 매력을 백분 발휘해 짙은 여운을 남겼다. 김소연은 이은하의 '미소를 띄우며 나를 보낸 그 모습처럼'을 자신만의 묵직하고 쓸쓸한 음색으로 재탄생시켜 감성을 자극했다.

신유미는 매 라운드를 거치며 느낀 고민과 슬픔 등 음악에 대한 성장통을 고스란히 담은 '나 어떡해' 무대를 꾸몄다. 나겸은 그만의 트렌디한 음악 스타일로 '처음 느낌 그대로'를 재해석했다. 이주혁은 이선희의 히트곡 '라일락이 질 때'를 뛰어난 보컬과 매력적인 음색으로 완벽히 선보이며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뽐냈다.


엄수빈 인턴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