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나르지오 워킹화, '넌슬립 워킹화' 신제품 출시







국산 기능성 신발 브랜드 '나르지오 워킹화'가 미끄럼방지가 더욱 강화된 신제품 '넌슬립 워킹화'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나르지오 워킹화에서 새롭게 출시한 '넌슬립 워킹화'는 과학적인 설계와 고무성분으로 미끄럼방지에 최적화되어 있는 제품이다. 물과 공기 배출에 역학설계된 형태의 고급 고무 소재로 바닥면이 이뤄져 있어 효과적인 미끄럼 방지가 가능하다.

관련기사



또한 경량구조와 발의 모양에 따라 구부러지는 유연성으로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나르지오 워킹화 만의 기술을 통해 발을 편안하고 가볍게 하며, 분리형 바닥 기술인 TWOSOLE(투쏠)은 발의 모양에 따라 신발 바닥이 2개로 나뉘어져 있어, 맨발과 같은 자연스러운 발의 움직임을 극대화 하며 체중을 앞뒤 50대 50으로 분산시켜 신체 균형을 잡아주고 안정적인 보행이 가능하다.

여기에 기능성 인솔을 사용해 뛰어난 방취효과를 자랑한다. 습도조절력 및 완충력과 복원력으로 장시간 착화 시에도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하는 것. 또한 발볼이 넓고 미끄럼방지가 필요한 장소 등에서 장시간 서서 일하는 분들에게 적극 추천 한다고 나르지오 워킹화 관계자는 설명했다.

신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나르지오 워킹화 공식 홈페이지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