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한림국제대학원대학교-㈜디파인유, 직무교육 관련 업무협약 체결




한림국제대학원대학교(총장 이정학)와 ㈜디파인유(대표이사 성하영)가 서울 강남구 한림국제대학원대학교에서 한림국제대학원대학교 총장, 산학협력단장 및 ㈜디파인유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직무교육 사업 공동 진행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본 협약으로 한림국제대학원대학교와 ㈜디파인유는 △직무교육 프로그램 기획 및 설계 △직무교육을 위한 홍보 및 교육 참가자 모집 △직무교육 진행을 위한 섭외 및 지원활동 등을 위한 상호협력체제를 구축할 예정이다.


한림국제대학원대학교는 법(미국법)과 경영(융합서비스경영) 융복합 전문지식으로 무장하여 디지털전환 시대를 이끌어갈 전문가를 양성하기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시도하고 있다. 글로벌시장 무대에서 활동하는 미국변호사과정, 국제소송 및 미국 법무실무 과정, 4차산업혁명융합컨설턴트 양성과정, 이민행정 전문가과정 등 독창적이고 차별화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관련기사



향후 국제입찰 및 미국 공공계약실무과정, 메타버스 비즈니스 전문가과정, 최고윤리경영책임자과정 등을 개설하여 4차 산업혁명을 선도하는 국제적 실무능력을 갖춘 창의/실무형 지식재산전문가 양성에 힘을 쏟을 예정이다.

㈜디파인유는 기업이나 공공기관에의 맞춤형 직무교육 등을 제공하는데 가장 최근에는 경영의 새로운 트렌드인 ESG와 관련하여 미국 UCLA Extension의 ESG 교육 프로그램을 도입하여 국내에서 진행하는 등 직무교육 프로그램을 직접 운영한 경험을 가지고 있다.

한림국제대학원대학교 이정학 총장은 “이번 협약으로 4차 산업혁명 및 기후변화로 인해 빠르게 변하는 산업환경 속에서 기업과 교육대상자들이 그 효용성을 체감할 수 있는 직무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