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중기·벤처

유진그룹, SNS채널로 MZ세대와 소통 강화

그룹 홈페이지 허브채널로 확대

새롭게 개편된 유진그룹 홈페이지 메인 화면. /사진 제공=유진그룹새롭게 개편된 유진그룹 홈페이지 메인 화면. /사진 제공=유진그룹




유진그룹은 MZ세대와 소통 강화를 위해 유튜브와 블로그, 인스타그램 등 신규채널을 오픈하고, 그룹 홈페이지를 통합 커뮤니케이션 허브채널로 확대했다고 15일 밝혔다.



유진그룹의 새 홈페이지는 그룹 및 계열사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 콘텐츠를 한 곳에서 확인할 수 있는 미디어 허브로서의 기능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개편된 홈페이지는 계열사별로 흩어져 있던 브랜드 채널과 콘텐츠를 통합해 소개했다. 유진그룹과 유진기업, 동양, 유진투자증권, 유진홈센터, 푸른솔지씨(GC), 유진엠플러스 등 각 계열사의 채널을 하나의 사이트에서 접근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높였다. 기업 간 거래(B2B) 기업으로는 이례적으로 텍스트 중심의 틀에서 벗어나 다양한 인터랙션 및 유튜브 영상을 배치해 고객들이 회사를 보다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했다.



유진그룹은 통합 커뮤니케이션 채널 오픈을 기념해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유진그룹 홈페이지를 방문해 인증샷을 찍어 유진그룹 블로그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삼성 비스포크 큐브 냉장고,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피콜라XS,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을 증정한다.

인스타그램 이벤트도 마련했다. 유진그룹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이벤트 게시물에 친구를 태그한 후 응원 댓글을 남겨주면 추첨을 통해 발뮤다 토스터기, 신세계 상품권, 배스킨라빈스 기프티콘 등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이벤트 응모기간은 이 달 31일까지이며, 당첨자는 4월 8일에 해당 SNS에서 발표할 계획이다.

유진그룹 관계자는 “통합 커뮤니케이션 채널 허브 구축을 통해 MZ세대와 소통을 강화하고 기업 인지도와 브랜드 경쟁력을 제고할 것”이라며 “유진의 가치와 비즈니스 정보 전달과 함께 MZ세대가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운영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정욱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