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국가대표 닭가슴살 아임닭, ‘신제품 닭가슴살 소스 스테이크 3종’ 선봬




국가대표 닭가슴살 브랜드 아임닭이 '닭가슴살 소스 스테이크 3종'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식단 관리를 하는 다이어터들이 가장 신경 쓰는 부분이 바로 ‘소스’이다. 이 소스는 칼로리나 지방, 당분 등이 상당히 높기 때문에 함부로 섭취하면 안 된다는 듯이 다이어터들에게는 예민한 부분이다. 하지만 식단 관리를 하다 보면 퍽퍽한 닭가슴살을 섭취해야 하는데 맛있게 먹기란 쉽지가 않다. 바로 이 점을 겨냥하여 아임닭에서는 식단 관리에 부담 없도록 영양성분과 나트륨, 칼로리를 고려하여 해당 제품을 출시했다.




특급호텔 출신의 쉐프가 직접 개발하여 선보인 신제품 닭가슴살 소스 스테이크는 100% 국내산 닭가슴살을 엄선하여 독일 수제 함박스테이크 방식으로 만들었다.




두툼한 두께에 부드러운 식감과 육즙을 살리는 완벽한 패티 배합을 찾아 완성되었으며, 닭가슴살을 촉촉하게 감싸는 특제 소스로 풍미를 더했다.




프랑스 지역에서 유래된 전통 콩피 레시피를 활용한 쉐프의 비법 소스는 3가지 맛으로 취향에 따라 골라 먹을 수 있다.





은은한 레드와인 향에 감칠맛을 더하는 오리지널 브라운소스의 만남으로 스테이크 소스의 정석이라 할 수 있는 데미그라스, 고소한 화이트 크림에 매콤한 할라피뇨가 들어가 깔끔한 맛을 살린 할라피뇨 크림, 토마토에 크리미한 풍미를 더해 누구나 호불호 없이 좋아하는 새콤달콤한 토마토 로제 맛으로 구성되어 있다.

관련기사






또한 ‘닭가슴살 소스 스테이크’는 1팩에 단백질 약 20g으로 충분한 양의 단백질 섭취가 가능하며, 약 190~210kcal로 칼로리 부담까지 낮췄다.




아임닭은 소비자들에게 높은 품질의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닭가슴살 가공식품 R&D 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출시 이후에도 전문 품질 관리자가 품질테스트, 관능검사, 제조공정 관리도 지속적으로 하고 있다.




이러한 노력 덕분에 닭가슴살을 처음 접하는 입문자들도 먹기 쉽도록 다양하고 맛있는 제품을 꾸준히 선보이고 있다.




아임닭 관계자는 "기존에 출시된 소스류 닭가슴살이 소비자들에게 호평을 받아 소스 스테이크도 출시했으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소비자의 의견을 반영해 만족시킬 수 있는 제품을 만들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아임닭 공식 온라인몰에서는 '닭가슴살 소스 스테이크' 출시를 기념하여 40% 할인 및 무료배송 이벤트 등을 진행 중이다. 신제품 이외에도 소스 닭가슴살류 제품인 소스퐁닭, 소스 닭가슴살 슬라이스 할인과 함께 3+3 볶음밥, 도시락 골라 담기 프로모션도 만나볼 수 있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