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초등인강 엘리하이 “기초학력 진단평가 대비 위한 수준별 학습 및 문제풀이, 영·수 심화까지”




3월을 보내는 초등학생과 학부모의 움직임이 분주하다. 본격적인 새 학기가 시작되며 적응이 필요한 것은 물론, 시·도 교육청에서 주관하는 '기초학력 진단평가'까지 대비해야 하기 때문이다. 이런 상황 속 메가스터디교육이 만든 초등인강 엘리하이가 주목받고 있다. 엘리하이는 개념이해를 위해 필요한 교과 학습 콘텐츠는 물론, 난이도별 문제풀이 등을 통해 평가 준비까지 체계적으로 돕고 있다.

우선 학교 진도에 최적화된 일일학습을 제공한다. 주어진 학습에 내 실력을 끼워 맞추는 것이 아니라, 진도와 실력에 따라 강의를 자유롭게 선택하고 변경할 수 있어 효율적이다. 또한 명문대 출신, 학교 선생님, 유명교재 저자 등 검증된 강사진이 초등학생 눈높이에 맞춰 과목별, 난이도별 강의를 제공한다. 과목별로 여러 명의 선생님이 있기 때문에 자유롭게 선택해서 수강할 수도 있다.


최근에는 초등학교 3~4학년 검정교과서 전환에 맞춰 사회·과학·영어 과목의 교과서별 강의를 오픈하기도 했다. 초등인강 엘리하이 관계자는 "초등 전문 강사가 핵심 강의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다른 교과서 예시까지 풍부하게 학습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또한 교과서 맞춤 평가 문제를 제공해 배운 내용까지 꼼꼼하게 체크할 수 있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학교 수업을 잘 따라가고 있는지 확인하고, 더 나아가 기초학력 진단평가까지 완벽하게 대비할 수 있도록 다양한 문제풀이 콘텐츠도 제공 중이다. 문제 풀이 후에는 관련 강의를 수강할 수도 있어 실력 향상에 도움을 준다.

초등 전 학년 전 과목 강의와 콘텐츠는 물론, 중등인강 1위* 엠베스트까지 이용 가능하다. 엘리하이 무료체험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2020 중등 유료 온라인 학습 공시매출 기준)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