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골프 골프일반

테일러메이드 스파이더 GT 시리즈 퍼터[필드소식]

현대적 디자인에 뛰어난 관용성

경량 바디+중량 배분=안정된 롤





테일러메이드의 스파이더 GT 시리즈는 현대적인 헤드 디자인에 뛰어난 안정감과 관용성으로 인기를 모으는 말렛형 퍼터다.



올해 스파이더 GT, 스파이더 GT 노치백(NOTCHBACK), 스파이더 GT 롤백(ROLLBACK), 스파이더 GT 스플릿백(SPLITBACK) 등 4가지 패밀리 모델이 새롭게 출시됐다.

관련기사



스파이더 GT 시리즈는 골퍼들이 선호하는 부드러운 타구감과 안정된 롤을 위해 2세대 퓨어 롤 인서트를 장착한 것이 특징이다. 45도의 알루미늄 빔과 블랙 TPU 우레탄으로 볼을 더 빠른 순회전으로 바꾸어 안정된 진행을 제공한다. 트라이 솔 디자인은 어떠한 경사지에서도 페이스를 쉽게 직각 정렬할 수 있다.

스파이더 GT는 6061 알루미늄으로 제작된 경량 145g 톱플레이트와 짧은 조준선이 특징이다. 총 중량의 82%를 좌우에 배치시켜 높은 안정감을 제공하며 마감은 실버, 블랙, 레드, 화이트 가운데 선택할 수 있다.

노치백은 전통적인 디자인과 현대적인 기술을 결합했다. 경량 6061 알루미늄 바디에 86g 듀얼 텅스텐 웨이트를 토와 힐에 전략적으로 배치해 테일러메이드 미드 사이즈 말렛 퍼터 중 가장 높은 직진성을 제공한다. 롤백 모델은 무거운 텅스텐 롤 바가 장착된 클래식 반달 디자인으로 후방에 무게를 더했으며 3개의 검은색 조준선이 정렬에 도움을 준다. 또 304스테인리스스틸의 세련된 구조인 스플릿백은 헤드 내부에 우레탄 폼을 주입해 타구감과 타구음을 향상시켰다.


박민영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