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초등인강 엘리하이, 교과학습은 기본, 수학 경시대회까지 대비하는 수준별 콘텐츠 제공




진단평가, 경시대회 등 학업에 대한 본격적인 평가가 이루어지는 시기다. 이에 초등교육을 돕는 온라인 학습에 대한 관심도 덩달아 높아지는 추세다.

그중에서도 메가스터디교육이 만든 초등 온라인 학습 브랜드 엘리하이가 학교공부를 보조하는 수단을 넘어 경시대회나 심화학습, 최상위권 학교 입시까지 대비할 수 있는 수준별 콘텐츠를 제공하며 주목받고 있다.

엘리하이는 '아이가 선택하고, 학부모가 만족하는 초등인강'으로 손꼽힌다. 학생들의 눈높이에 맞춘 강의와 콘텐츠를 제공하는 건 물론이고 상위권 대비 콘텐츠까지 다양하기 때문이다.


엘리하이를 이용하고 있는 정*우 회원은 "이전에는 경시대회에 나간다는 건 꿈도 못 꿨었는데, 엘리하이를 시작하고 나서 도전하게 됐다. 엘리하이로 연습했던 내용이 실제 경시대회에 많이 나와서 좋았다"고 전했다. 학부모 역시 "수학을 깊이 있게 배우면서 자신감도 생겼고, 새로운 도전까지 하는 모습을 보니 만족스럽다"며 "보통 학년이 올라갈수록 시간적인 여유가 없는데, 엘리하이를 하고 나니 오히려 학습적으로 여유가 생겨서 아이를 재촉하지 않아도 심화학습이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관련기사



엘리하이는 명문대 출신, EBS 강사, 유명교재 저자 등 초등 전문 강사진이 기본, 발전, 심화 등 수준별 강의를 제공한다. 다양한 초등수학 강의를 보유하고 있어 실력에 따라 맞춤 학습이 가능하고 팩토나 1031과 같은 창의사고력 수학도 엘리하이 하나면 모두 학습할 수 있다.

관계자는 "고등인강 메가스터디와 중등인강 1위* 엠베스트의 검증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업계 최초 '영재특목반'을 운영하고 있다"며 "영특반 전용 강의나 프로그램, 신속 정확한 정보 등 입시 준비에 필요한 모든 것을 갖추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실제로 2021학년도에 영재교육원에 합격한 엘리하이 회원만 608명에 달한다"고 전했다. (*2020년 중등 유료 온라인학습 공시매출 기준)

초등수학은 물론 전 학년 전 과목의 수준별 강의를 엘리하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초등인강 엘리하이 수강 시 엠베스트의 전 학년 전 과목 콘텐츠도 이용해볼 수 있어 상위권을 지향하는 학생들에게 적격이다. 현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무료체험을 신청하면, 종합반 회원과 동일한 서비스를 10일간 이용해볼 수 있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