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스포츠 문화

[여행단신] 롯데워터파크, 반려견 전용 풀 오픈 外

롯데워터파크 ‘댕댕 워터파크’. 사진 제공=롯데월드롯데워터파크 ‘댕댕 워터파크’. 사진 제공=롯데월드




경남 김해의 롯데워터파크가 5월 15일까지 애견인들을 위한 봄 시즌 ‘댕댕 워터파크’를 운영한다. 댕댕 워터파크는 1000평 규모로 수중 놀이터와 풀로 조성됐다. 6개의 바디슬라이드, 3개의 물 버켓이 있는 국내 최대 높이(21m)의 수중 놀이터 ‘자이언트 아쿠아 플렉스’ 등에서 반려견이 신나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입장권은 견주 8000원, 동반 반려견 1마리당 5000원이다.




■반얀트리, 프라이빗 바비큐 디너 출시

서울 남산의 반얀트리클럽앤스파서울이 호텔 최고층에 위치한 문 바의 야외 테라스에서 ‘프라이빗 바비큐 디너’ 프로모션을 10월 말까지 선보인다. 방문객은 지인들과 바비큐 그릴에 각종 육류와 채소를 직접 구워 먹으며 오붓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오후 6시부터 10시까지 이용 가능하며 가격은 4인 기준 46만 원이다.

베트남 호이안 올드타운. 사진 제공=하나투어베트남 호이안 올드타운. 사진 제공=하나투어



■하나투어, 여름 성수기에 다낭 전세기

관련기사



하나투어가 여름 성수기와 추석 연휴 기간에 베트남 다낭행 단독 전세기를 띄운다. 에어부산을 이용하며 7월 20일부터 9월 10일까지 주 2회 인천공항에서 출발한다. 수요일 출발은 3박 5일, 토요일 출발은 4박 6일 일정이다. 하나투어 측은 “베트남 다낭은 동남아시아 대표 휴양지로 최근 베트남 무격리 입국이 허용되면서 가장 기대를 모으는 곳”이라고 전했다.

■관광공사, 관광데이터 활용 공모전

한국관광공사가 카카오와 함께 다음 달 20일까지 ‘2022 관광데이터 활용 공모전’을 개최한다. 참가자는 공사의 관광정보 개방 서비스 ‘투어API’와 카카오의 오픈 API 관광 정보를 활용한 관광 서비스를 제안하면 된다. 공사 투어 API 누리집(api.visitkorea.or.kr)에 제안서를 제출하면 된다. 수상자들에게는 상금 총 7000만 원을 지급하고 출시 제품·서비스의 마케팅 등을 지원한다.


최수문기자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