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스포츠 라이프

제주 드림타워, 객실 투숙객에게 웰컴 푸드·드링크 제공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그랜드 하얏트 제주 '라운지 38'의 '참다랑어 타르타르'/사진제공=롯데관광개발.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그랜드 하얏트 제주 '라운지 38'의 '참다랑어 타르타르'/사진제공=롯데관광개발.




롯데관광개발은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내 그랜드 하얏트 제주에서 홈페이지·전화예약·온라인 여행사(OTA) 등을 통해 객실을 예약하는 고객에게 스타 셰프의 웰컴 푸드와 드링크를 제공한다고 15일 밝혔다.




9월30일까지 예약 가능하며 공식 홈페이지 및 앱·전화예약·온라인 여행사를 통한 예약 고객 대상으로 혜택이 제공된다. 투숙은 이달 29일부터 9월30일까지다.

웰컴 푸드와 드링크는 각 1개씩 선택 가능하며 투숙 당 1인 1회 제공한다.


웰컴 푸드는 10종으로 랍스터 롤·참다랑어 또는 소고기 타르타르·미니 버거·치즈와 꿀 등 스낵(7종)과 마스카포네 무스 등 디저트(3종)으로 구성된다. 음료는 와인·칵테일·커피·과일 주스 등 약 20종이 마련된다. 지난 1월 출시한 이후 계속해서 인기를 끌고 있는 2만원 상당의 '제주 슬링', '제주 마가리타' 칵테일도 선택이 가능하다.

관련기사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그랜드 하얏트 제주 '라운지 38'/사진제공=롯데관광개발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그랜드 하얏트 제주 '라운지 38'/사진제공=롯데관광개발


스타 셰프이자 '스테이크 하우스' 총괄 셰프인 벌튼 이(Burton Yi)가 엄선한 메뉴다. 그는 마리나베이샌즈에 위치한 미슐랭 1스타 '컷 싱가포르', 마카오 윈팰리스 'SW 스테이크 하우스'의 총괄 셰프를 역임한 바 있으며 스테이크의 대가로 알려진 울프강 퍽 레스토랑에서 줄곧 경력을 쌓아왔다.

웰컴 푸드와 음료는 '라운지 38' 등 제주 최고층(38층)에 위치한 레스토랑에서 제공돼 특별함을 더한다. 바다와 한라산·활주로 등을 파노라믹 뷰로 즐길 수 있는 38층은 그 경관만으로도 랜드마크다. MZ세대들의 인생샷 성지로 각광 받고 있다.

롯데관광개발 관계자는 "리오프닝에 대비해 호텔 서비스의 고급화 전략에 나섰다"며 "이제껏 경험할 수 없었던 럭셔리 서비스가 결합된 호캉스의 진수를 보여줄 것"이라고 말했다.


권욱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