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중기·벤처

존쿡델리미트, 공식 온라인몰 ‘존쿡’ 리뉴얼 오픈

푸드에서 라이프를 잇는 푸드라이프 플랫폼으로 도약

사진 제공=존쿡사진 제공=존쿡




존쿡델리미트는 공식 온라인몰 ‘존쿡마켓’을 전면 리뉴얼하고 공식 명칭을 ‘존쿡(JOHNCOOK)’으로 변경했다고 18일 밝혔다.



새롭게 개편한 ‘존쿡’은 ‘식사’, ‘브런치’, ‘간식’, ‘홈파티’, ‘캠핑’, ‘다이어트’ 등 개별 상황에 따라 필요한 상품을 쉽게 찾을 수 있도록 상황별 카테고리를 신설했다. 존쿡은 온라인 전용 브랜드인 ‘마이스터스 랩’을 정식 론칭하고 도전적이고 다채로운 제품 라인업을 선보일 예정이다.

관련기사



존쿡델리미트는 ‘존쿡’ 리뉴얼 오픈을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기존 존쿡마켓 회원이 존쿡에서 첫 로그인을 하거나 존쿡 신규 회원 가입 시, 바로 사용할 수 있는 10%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또 ‘존쿡 플라자’는 △존쿡 △킬바사 파크 △팜프레시 △더샤퀴테리아 △레스(LESS) △플래닛베러 △무빙마운틴 △에쓰푸드 팩토리 등 총 8개 공간으로 조성됐다. 각 공간별로 존쿡 델리미트 브랜드와 제품이 전시돼 있어 각각의 제품을 세밀하게 살펴볼 수 있고 참여형 이벤트가 곳곳에 숨겨져 있어 재미를 배가시킨다.

존쿡 리뉴얼 오픈과 함께 존쿡 공식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서도 ‘비어학센 레시피 콘테스트’가 진행된다. 강철부대 학센으로 연일 화제인 ‘비어학센’을 활용한 자기만의 레시피를 공유한 사람 중 추첨을 통해 발뮤다 더 레인지, 존쿡 적립금 등을 증정할 예정으로 콘테스트는 오는 20일부터 시작한다.

존쿡델리미트 관계자는 “존쿡은 단순히 제품을 판매하는 곳이 아닌 다양한 푸드 라이프를 제안하는 새로운 플랫폼이 될 것”이라며 “특히 동시 오픈한 메타버스 ‘존쿡 플라자’는 시·공간의 제약 없이 존쿡델리미트 브랜드를 경험하고 즐길 수 있는 특별한 공간이니 많이 방문해달다”고 말했다.


김정욱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