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가요

강렬+당당+레이싱…'하이브 첫 걸그룹' 르세라핌 당찬 매력 과시

르세라핌 / 사진=쏘스뮤직 제공르세라핌 / 사진=쏘스뮤직 제공




'하이브 걸그룹' 르세라핌(LE SSERAFIM)이 첫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데뷔가 임박했음을 알렸다.



하이브 레이블 쏘스뮤직은 20일 공식 SNS를 통해 르세라핌의 첫 번째 미니앨범 ‘피어리스(FEARLESS)’의 첫 번째 콘셉트인 'Vol1 BLACK PETROL'의 단체, 개인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은 레이싱을 소재로 여섯 멤버의 겁 없고 담대한 모습이 담겼다. 검은색 옷을 맞춰 입은 이들의 강렬한 눈빛과 자신감 넘치는 포즈에서 당찬 포부가 느껴진다.



이들은 거침없이 질주하는 경주용 자동차와 바이크를 배경으로 카리스마를 발산한다. 레이싱의 끝을 알리는 깃발이자 우승자의 탄생인 '체커드 플래그(Chequered Flag)'를 이용하며 당당함을 드러낸다. 여섯 멤버의 남다른 비주얼이 빛을 발하며 오는 22일 공개될 두 번째 콘셉트 포토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린다.

르세라핌은 지난 28일 로고모션 필름을 공개한 바 있다. 오늘 단체 사진 2장과 개인 사진 24장을 공개하며 압도적인 콘텐츠로 팬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르세라핌은 하이브와 쏘스뮤직이 협력해 론칭하는 최초의 걸그룹이다. 그룹명 르세라핌은 ‘IM FEARLESS’를 재배열 해 만든 이름으로 세상의 시선에 흔들리지 않고 두려움 없이 앞으로 나아가겠다는 자기 확신과 강한 의지를 담았다.

한편 르세라핌은 오는 5월 2일 '피어리스'를 발매하고 같은 날 오후 8시 온?오프라인 팬 쇼케이스를 개최하며 데뷔한다.



전세린 인턴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