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홈페이지 리뉴얼 전문업체 ‘크날개발’, 월드IT쇼2022 참가




▲사진 : 월드IT쇼(WIS)2022 내 ‘주식회사 크날’ 부스▲사진 : 월드IT쇼(WIS)2022 내 ‘주식회사 크날’ 부스



‘주식회사 크날’의 홈페이지 리뉴얼 전문 브랜드 ‘크날개발’이 정보통신기술(ICT) 박람회 '월드 IT쇼 2022'(WIS 2022)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월드IT쇼는 SEK, EXPO-COMM, KIECO 등 IT 전시회들을 하나로 통합해 지난 2008년부터 매년 개최되고 있는 국내 최대 ICT 기술 전시 박람회다.


올해는 4월 20일부터 22일까지 3일간 강남 코엑스에서 개최되고 있으며, “디지털 전환을 위한 원스톱 플랫폼”이란 주제를 바탕으로 삼성을 비롯해 LG전자, KT 등 국내 대기업을 포함한 7개국의 디지털 기업 358개사가 참가했다.

관련기사



홈페이지 리뉴얼 전문 업체인 ‘크날개발’의 경우 삼성 코엑스 A홀에 부스를 마련했으며, “기존 타업체가 아닌 ‘크날개발’에게 왜 마지막 홈페이지 리뉴얼을 맡길까요?” 라는 독특한 컨셉으로 페이지를 찢는 형식의 부스 디자인을 선보여 많은 관람객들로부터 주목을 받았다.

주식회사 크날 관계자는 “최근 모바일 기기가 다양화되면서 노트북을 비롯해 스마트폰, 태블릿PC 등 다양한 디지털 기기가 보급되고 있는 가운데 각 기업 및 쇼핑몰, 관공서들이 보다 원활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홈페이지 리뉴얼을 진행하는 사례가 늘어나고 있다”며 “크날개발은 충실도 높은 업무 진행을 위해 격주 8건 사전 예약제를 운영하면서 클라이언트 작업의 퀄리티를 높이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크날개발’은 홈페이지 리뉴얼 업체 관련 네이버 검색 1위 업체로 홈페이지 및 모바일앱 리뉴얼 뿐만 아니라 온라인 전시회 제작, 브랜드 쇼핑몰 제작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고객 신뢰와 만족을 위해 안심 보증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특히 자체 솔루션과 오랜 노하우를 바탕으로 무엇보다 타겟층이 선호하는 홈페이지 인터페이스 구현을 통해 고객 유입율과 재방문율을 높여 클라이언트 매출을 극대화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