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전국

아난티 힐튼 부산, 완벽한 휴식처 ‘인피니티풀’ 개장

29일부터 여유로운 크기와 이국적인 분위기로 최고의 호캉스 선사


아난티 힐튼 부산(Ananti Hilton Busan)의 ‘인피니티풀’(Infinity Pool)이 오는 29일 개장한다. 인피니티풀은 호텔의 대표적인 야외 수영장으로, 이국적인 경관과 함께 누구에게 한눈에 반할 장소로 올 여름 최고의 휴식을 선사할 예정이다.

인피니티풀은 국내에서 최고의 규모를 자랑한다. 이 덕분에 여름 성수기에도 복잡하지 않아 편안하게 즐길 수 있다. 수영장 주변에는 선베드와 파라솔, 카바나도 있어 가족과 함께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기에 좋다. 또 호텔 건물이 둘러싼 한 가운데 위치해 프라이빗하며 아늑하다.



이국적인 오션뷰는 바다와 하늘이 맞닿아 바다에서 수영하는 듯한 기분을 느끼게 하고 천혜의 자연에 둘러 쌓여 있어 마치 해외에 온 듯한 이국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

관련기사



아난티 힐튼 부산(Ananti Hilton Busan)의 ‘인피니티풀’(Infinity Pool)./사진제공=아난티 힐튼 부산아난티 힐튼 부산(Ananti Hilton Busan)의 ‘인피니티풀’(Infinity Pool)./사진제공=아난티 힐튼 부산




특히 메인 수영장 옆에는 키즈풀과 노천탕이 위치해 취향에 따라 다양하게 즐길 수 있고 모든 연령대가 이용 가능해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이용하기에 좋다. 7월과 8월에는 ‘성인 인피니티풀’도 개장한다.

아난티 힐튼 부산 관계자는 “올해 인피니티풀은 고객에게 보다 여유로운 휴식을 오래 즐길 수 있도록 지난해보다 앞당겨 개장한다”며 “일상으로의 회복으로, 올해는 보다 많은 고객들이 방문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설명했다.

인피니티풀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호텔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부산=조원진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