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생활

"비빔면의 계절이 돌아왔다"…이마트, 16종 비빔면 35% 할인

내달 1일까지 팔도·농심·풀무원 등

골뱅이·쿨피스 등 구매 시 추가 할인

단독 협업 상품도…"비교·구매하세요"

고객이 이마트 비빔면 매대에서 상품을 고르고 있다. /사진제공=이마트고객이 이마트 비빔면 매대에서 상품을 고르고 있다. /사진제공=이마트




이마트(139480)가 본격적인 비빔면 시즌을 맞아 오는 12일부터 다음 달 1일까지 팔도·농심·오뚜기·삼양 등의 비빔면 16종 전품목을 최대 35% 할인 하는 '비빔면 전품목 할인전'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아울러 이마트는 삼겹살·골뱅이·쿨피스·서울우유·얼음 등 비빔면과 함께 먹기 좋은 연계 행사 상품을 동시에 구매할 경우 비빔면을 행사가에서 추가로 10% 할인 판매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그동안 이마트는 기존 비빔면 행사의 경우 특정 브랜드별 행사나 일부 상품별 행사로만 운영했다. 하지만 비빔면 상품들이 갈수록 다양해짐에 따라 고객들이 직접 맛보고 자신의 입맛에 맞는 최적의 상품을 찾을 수 있도록 전품목 행사를 기획했다.

관련기사



특히 이마트는 이번 비빔면 전품목 할인 행사를 앞두고 팔도, 오뚜기와 협업한 단독 여름 시즌 한정판 기획 상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오는 12일에는 팔도와 단독 협업 상품으로 '팔도 불비빔면 극한체험'을 출시한다. 할라피뇨와 하늘초의 강렬한 매운 맛이 특징이며, 스코빌 지수는 5600으로 기존 팔도 비빔면 상품 대비 8배 매운 수준이다.

12일부터 기존 오뚜기의 인기 제품인 '열라면'의 매운 맛을 오뚜기 '진짜 쫄면'에 담은 '진짜 열쫄면'을, 19일부터는 ‘팔도 불비빔면 극한체험’, ‘진짜 열쫄면’ 상품들을 SSG닷컴, G마켓, 이마트24, 이마트 에브리데이에서 순차적으로 선보여 관계사 간 통합 시너지를 강화할 예정이다.

김무겸 이마트 가공 바이어는 “다양한 맛의 비빔면을 비교해보고 구매할 수 있도록 비빔면 전품목 할인 행사 및 이마트 단독 시즌 한정 상품들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하고 신선한 상품 및 행사 기획을 통해 고객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박시진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