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일반

'창업을 향한 힘찬 발걸음'…경기도,‘경기창업허브 창업 실전교육’교육생 모집

경기도청 북부청사 전경경기도청 북부청사 전경




경기도와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은 오는 7월 ‘2022 경기창업허브(중심) 창업 실전교육’을 운영하기로 하고 프로그램에 참여할 교육생을 모집한다고 23일 밝혔다.



경기창업허브(중심) 창업 실전교육은 창업 경험이 부족한 도내 예비·초기 창업자들을 혁신 창업생태계를 선도할 유망 창업가를 육성하는 것을 목표로 추진하는 프로그램 과정으로, 올해 약 60명을 모집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교육생들은 오는 7월 4일부터 25일까지 창업 경험이 풍부한 전문가와 함께 아이템 발상 및 고도화, 투자유치전략 등 창업 성공에 필요한 멘토링과 교육을 받게 된다.

이번 프로그램은 코로나19 상황을 고려해 온·오프라인 방식을 병행한다. 창업교육과 특강 등은 온라인으로, 멘토링 프로그램과 모의 기업설명회 등은 오프라인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참가 대상은 도내 예비·초기 창업자 및 스타트업(신생기업) 재직자, 도내 거주 및 재학 대학생 등으로, 23일부터 다음달 17일까지이다.

김평원 경기도 창업지원과장은 “이번 교육이 도내 예비·초기 창업자들에게 창업 성공이라는 꿈에 한 걸음 더 다가가는 발판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창업 지원 프로그램으로 경기도가 혁신 창업생태계 확산에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윤종열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