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매직이 지난달 선보인 초슬림 ‘식기세척기 6인용’의 신규 색상 2종을 추가로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선보이는 색상은 아이보리와 미스티블루 등 2종이다. 아이보리는 인테리어의 통일감을 높여 차분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며, 청회색 빛을 가미한 미스티블루는 세련되고 감각적 분위기로 나만의 주방 공간을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초슬림 ‘식기세척기 6인용’은 주방 싱크대 상판 위에 올려놓고 사용할 수 있는 카운터탑 제품이다. 일반 제품 대비, 앞뒤 두께를30% 이상 줄인 초슬림 사이즈로 주방이 넓지 않은 원룸이나 소형 평형에서도 설치가 가능해 주방 공간을 보다 여유롭게 활용할 수 있다. 또, 크기가 작아 1인 가구는 물론 신혼부부, 실버가구에도 안성맞춤이다.
크기는 줄었지만 내부 용량은 동급 모델 대비 최대 적재량을 제공한다. 상/하단 2단 트레이 분리 구조로 설계해 최대 6인 기준 식기를 한 번에 세척할 수 있으며, 곰솥과 대형 냄비(24호), 프라이팬(28호 기준) 등도 여유롭게 적재할 수 있다.
세척도 강력하다. 상·하단과 후면, 3개의 면에서 나온 총 27개의 고온의 세척수가 그릇 내부 깊숙한 곳까지 강력하게 분사해 식중독균과 각종 바이러스를 빈틈없이 완벽하게 99.999% 살균세척한다. 세척이 끝나면 식기에 남아있는 뜨거운 열기로 물기를 빠르게 자연건조 시키고, 자동 문열림 기능으로 내부에 남아있는 잔여 습증기와 음식물 냄새를 빠르게 배출해 자연건조를 진행한다.
이번 출시된 초슬림 ‘식기세척기 6인용’의 판매가는 79만원이며, SK매직은 제품 출시를 기념해 네이버를 통해 신상위크와 라이브 쇼를 진행한다. 오는 29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는 스토어찜, 소식알림 쿠폰 등 최대 10만원 상당의 적립 및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행사 기간 중 구매고객 전원에게는 20만원 상당의 ‘보랄 서큘레이터’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또, 오는 29일에 진행되는 ‘네이버 라이브 쇼’에서는 화이트, 아이보리, 미스티블루 총 3가지의 색상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