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T 운영사 SR은 여름 여행시즌을 앞두고 SRT 이용객에게 지역 대표 호텔에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SRT×호텔 연계 프로모션 상품을 선보인다.
SRT×호텔 연계 프로모션은 지역 대표 호텔과 함께 국내여행을 통한 건강한 일상회복 및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SRT 승차고객 대상으로 각 호텔별 객실, 조식, 부대시설 이용 패키지 및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6월 1일부터 7월 15일까지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롯데호텔 부산, 호텔 농심(부산), 대구 메리어트 호텔 체크인 시 SRT 승차권을 제시하면 SRT×호텔 연계 프로모션 패키지 상품을 이용할 수 있다.
부산 해운대에 위치한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SRT 얼리썸머 스테이’ 패키지를 구성했다. 디럭스 객실(룸 ONLY, 객실+조식), 오션스파 씨메르, 야외 오션스파 풀, BMW 키즈 드라이빙, Play LAB, HABA&웅진북클럽을 이용할 수 있으며 특히, 호텔 레스토랑에서 이용할 수 있는 2만 리조트머니를 제공한다.
부산의 도심 전경을 감상할 수 있는 롯데호텔 부산은 ‘SRT 고객 전용 객실프로모션’ 패키지로 디럭스 객실(더블/트윈/패밀리트윈), 조식, 피트니스 클럽, 실내수영장, 사우나를 이용 할 수 있다.
5성급 호텔에서 숙박과 온천을 한번에 즐길 수 있는 호텔 농심(부산)에선 ‘SRT 고객전용 온천여행’ 패키지로 객실(디럭스/하이디럭스), 조식, 허심청 온천을 이용할 수 있다.
도심에서 여유 있게 힐링의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대구 메리어트 호텔은 투숙 고객에게 수영장과 사우나 50% 할인을 제공하고, 매리어트 본보이 회원가입 시 레스토랑 10%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SRT×호텔 연계 프로모션에 대한 호텔별 운영기간, 특별혜택 등 자세한 사항은 SRT 승차권 홈페이지, SRT앱, SRTplay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예약은 호텔 홈페이지와 유선으로 할 수 있다.
이종국 SR 대표이사는 “2022년 여행가는 달을 맞아 많은 고객들이 SRT로 즐거운 열차여행을 떠나고 호텔 연계 프로모션 상품으로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다양한 혜택을 받는 즐거운 여행이 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