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생활

펄어비스·이마트24 '맞손'…삼청동에 검은사막 팝업스토어 오픈

'24BLACK' 팝업스토어 6월 30일까지 운영

컬래버 제품 8종도 출시





펄어비스(263750)는 이마트24와 손잡고 ‘검은사막 모바일’ 컬래버레이션 제품 총 9종을 출시하고 프리미엄 팝업스토어 ‘24BLACK’을 오픈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컬래버 제품은 △검은삼각(삼각김밥 2종) △검은버거(그릴드 스테이크버거) △블랙 디저트(흑임자 크림치즈 찰떡) △검은사리(오징어먹물 파스타) △검은츄로(초코 츄러스 스낵) △검은새치(블랙페퍼 치킨새우강정) △검은커피(6월 21일 출시 예정) △말은사막(치즈불닭김밥)이다. 모든 제품은 검은색 원재료를 사용하고 검은색 패키지로 구성해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강조했다.

관련기사



양사는 제품 출시와 동시에 ‘이마트24 삼청동점’을 새단장한 팝업스토어 ‘24BLACK’을 오픈했다. 24BLACK은 컬래버 제품 구매와 더불어 럭키 드로우 이벤트, 포토존, 포토부스 등 이벤트를 체험할 수 있는 특별 매장으로 6월 30일까지 한시 운영한다. 매장 디자인은 프리미엄을 콘셉트로 검은색 디자인을 활용했으며, ‘다크나이트 피규어’를 비롯한 검은사막 지식재산권(IP) 굿즈도 배치했다.

이용자는 컬래버 제품들을 24BLACK 매장 외 전국 이마트24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컬래버 제품을 구매하고 이마트24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 통합바코드를 스캔하면 게임 안에서 사용 가능한 ‘이마트24 제휴 기념 주화’가 들어있는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주화를 모아 각 게임에서 원하는 보상과 교환할 수 있다.

정다은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