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전국

특구재단, 디지털 전환 성공 사례로 비즈니스 전략 배운다

디지털 혁신 전문가들과 비즈니스 성공 전략 공유 ?

대전시 유성구 도룡동에 자리잡고 있는 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 사진제공=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대전시 유성구 도룡동에 자리잡고 있는 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 사진제공=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




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은 연구개발특구의 디지털 경쟁력 강화를 위해 ‘2022 연구개발특구 디지털 혁신 세미나’를 대덕TBC에서 오는 16일에 개최한다고 9일 밝혔다.



특구재단, 연구소기업협회, 디지털혁신기업들이 함께 새정부의 ‘디지털플랫폼 정부’ 정책에 맞춰 연구개발특구의 디지털 혁신을 선도하기 위해 마련했다. 특구재단, 연구소기업협회, 카카오엔터프라이즈, 더존비즈온, NHN클라우드는 ‘연구개발특구의 디지털 전환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2020년 11월 체결한 바 있다

관련기사



대한민국 대표 디지털 전문가 3인의 디지털 전화(DX), 혁신 등 다양한 사례를 통한 비즈니스 성공전략을 공유할 예정이다.

카카오엔터프라이즈 서보국 부사장이 ‘카카오엔터프라이즈가 그리는 디지털혁신’을 주제로, 더존비즈온 차준호 상무가 ‘디지털 전환(DX)과 경영 환경의 변화’를 주제로, NHN클라우드 박현규 전무가 ‘디지털 혁신을 이끄는 AI&빅데이터 그리고 클라우드’를 주제로 강연한다.

세미나에 관심 있는 기업(기관) 종사자는 누구나 무료로 참석이 가능하다.

특구재단 강병삼 이사장은 “급속한 디지털 환경 변화에 특구내 기업들이 체계적으로 대응하고 이를 통해 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대전=박희윤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