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중기·벤처

방씨아들, 면역력 증강 도움 주는 이색 과일 선보여

플럼코트·신비 복숭아·블랙망고수박 등 출시

사진 제공=방씨아들사진 제공=방씨아들




신선식품 온라인 쇼핑몰 ‘방씨아들’은 여름을 맞아 면역력 증강에 도움을 주고 비타민을 채워줄 제철 이색 과일을 선보였다고 9일 밝혔다.



여름에는 땀을 많이 흘려 쉽게 체력이 떨어지고, 작은 일에도 피로와 무력감을 느끼게 된다. 여기에 무더운 기온으로 인해 신체 기능에 저하돼 생체리듬을 잃을 뿐 아니라 입맛도 떨어질 수 있어 건강에 유의해야 한다.



방씨아들이 선보인 과인은 자두와 살구 두 가지 맛을 모두 느낄 수 있는 ‘플럼코트’(사진)다. 이 과일은 비타민A와 C가 다량 함유돼 시력보호 및 면역력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또 짙은 색의 열매에서 나오는 안토시아닌이 풍부해 다이어트를 하는 사람들에게도 인기다.

겉은 천도, 속은 백도 맛을 내는 ‘신비 복숭아’는 일반 복숭아에 비해 성분 함량 수치가 월등히 높다. 체내 흡수가 빠른 각종 당류 및 비타민 A와 구연산·사과산·폼산·아세트산·발레르산 등 성분이 풍부해 여름철 지친 몸과 마음을 식히는 데 도움을 준다.

노란 속살을 가진 ‘블랙망고수박’은 수분함량이 94% 이상으로 섭취 시 체내의 수분 밸런스를 유지할 수 있다. 비타민 A·C, 항산화제인 베타카로틴이 다량 함유돼 있어 여름철 겪기 쉬운 불면증, 소화불량 등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이진우 방씨아들 대표는 “플럼코트, 신비 복숭아 등 새로운 품종과 제철 과일 등 고품질의 신선한 상품을 계속 선보일 계획이다”며 “이른 무더위에 지친 지인들에게 건강을 선물할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김정욱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 태그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