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생활

댕댕이도 여름 나려면 삼계탕·전복죽?…마켓컬리 '펫페어'

30일까지 1600개 상품 선보여

반려동물 동반 입실 객실 상품부터

펫용 삼계탕·전복죽 등 보양식까지





마켓컬리가 반려동물을 가족처럼 키우는 펫팸족(Pet + Family)을 위해 30일까지 상반기 최대 규모의 반려동물 카테고리 기획전인 ‘빅세일 펫페어’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반려동물과 함께 여름휴가를 보낼 수 있는 펫캉스 숙박권을 최대 66% 할인하는 것을 비롯해 여름 시즌에 활용하기 좋은 각종 용품 및 사료, 간식 등 1600여 가지 상품을 한데 모아 선보인다.



먼저 펫캉스를 떠나려는 고객을 겨냥해 강원도 홍천 ‘비발디파크’, 경기도 고양 ‘소노캄 고양’의 반려동물 동반 객실 상품을 판매한다. 객실 타입에 따라 소형견 기준 2마리, 중·대형견 기준 1마리까지 입실할 수 있으며 그 이상의 경우 추가 금액이 발생한다. 반려견을 맡길 수 있는 보딩 서비스는 5시간 무료 이용(소노캄 고양은 1시간)이 가능하고, 천연 잔디로 조성된 펫 플레이그라운드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이외에 비발디파크는 액티비티 4종 이용권을 제공하며 소노캄 고양은 반려동물 동반 레스토랑인 띵킹독의 페어링 메뉴 1세트를 이용할 수 있다.

관련기사





7일 한정 할인이 적용되는 위클리 특가도 선보인다. 여름 시즌에 맞춰 사용하기 좋은 용품으로 레인코트, 대리석 스톤매트, 해충 퇴치 스프레이와 반려동물이 시원하게 먹을 수 있는 아이스크림과 건강을 생각한 삼계탕, 전복죽, 한우사골곰탕, 오리야채찜 등을 판매한다. 무더위를 피해 홈캉스를 보내려는 고객을 위해 집에 쟁여두기 좋은 사료, 간식 캔, 덴탈껌 등은 최대 55%까지 할인을 적용하며 배변패드, 고양이 모래, 입욕제, 폼클렌저도 선보인다.

정소영 컬리 프로모션 마케팅팀 담당자는 “역대급 무더위가 예고된 여름을 앞두고 반려동물과 함께 여름휴가를 보내려는 펫팸족이 늘어나는 추세”라며 “고객의 다양한 취향을 고려해 반려동물과 함께 묶는 숙박권부터 여름 시즌에 활용하기 좋은 보양식, 외출용품, 욕실용품 등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행사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송주희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