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생활

동서식품, '맥심 티오피 미디엄 로스트' 2종 출시





동서식품은 프리미엄 캔커피 ‘맥심 티오피 미디엄 로스트’ 2종을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이 제품은 엄선한 아라비카 100% 원두를 미디엄 로스팅해 원두의 부드러운 맛과 향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맥심 티오피 미디엄 로스트 로우 슈거 블랙’은 기존 스위트 아메리카노 대비 설탕 함량을 50% 줄여 커피의 맛과 향을 깔끔하게 즐길 수 있다. ‘맥심 티오피 미디엄 로스트 돌체 라떼’는 우유에 연유 풍미를 더해 달콤함과 부드러운 맛의 조화로움을 강조했다. 두 제품 모두 275ml의 캔 타입으로 간편하게 휴대하면서 언제 어디서나 즐길 수 있다.

관련기사



동서식품은 기존 맥심 티오피 제품에 대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맥심 티오피 행사 대상 제품 구입 후 라벨 안쪽의 적립코드를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하면 스탬프가 지급되고, 10개의 스탬프를 모을 때마다 100% 지급하는 모바일 기프티콘과 함께 다양한 굿즈에 응모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문대건 동서식품 마케팅 매니저는 “맥심 티오피를 사랑해주는 소비자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신제품과 함께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맥심 티오피는 소비자들에게 차별화된 커피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즐거움을 선사하는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동훈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