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음식물처리기 전문기업 휴렉, 기술역량 우수기업(T4) 인증 획득




음식물처리기 전문기업 (주)휴렉은 최근 한국평가데이터로부터 2022년 기술역량 우수기업(T4) 인증을 획득했다고 12일 밝혔다.

기술등급평가(TCB: Technology Credit Bureau)는 기업이 보유한 기술의 경제적 가치를 기술성, 시장성, 권리성, 사업성 등 종합적으로 평가하여 T1에서 T10까지 등급을 부여하는 인증 제도이다.


기술등급은 최상위 기술력 기업(T1-T2), 상위 기술력 기업(T3-T4), 보통 기술력 기업(T5-T6)으로 구분되며, 휴렉이 획득한 T4 등급은 코스닥 기술 특례 상장 조건에 해당할 만큼의 우수한 기술력을 보유한 기업에게 주어지는 등급이다.

관련기사



휴렉은 프리스탠드형과 설치형, 시스템형 모두 보유하고 있는 음식물처리기 전문기업이다. 대표브랜드로 프래스탠드형 `히어로`는 음식물쓰레기를 고온건조 후 분쇄를 통해 부피를 최대 92.4% 감소시키는 제품이며, 설치형 `지니`는 싱크대에 설치해 음식물쓰레기리를 분쇄 후 미생물이 분해 및 소멸시키는 제품으로 전국 70여개 지점에서 신속한 설치 및 A/S서비스를 제공한다.

휴렉 정대성 대표는 “그동안 끊임없이 기술개발로 노력해 온 것에 대해 인정받아 자랑스럽다. 앞으로도 음식물처리기 시장에서 최고 등급을 받는 기업을 목표로 발전해 나갈 것이며, 자사만이 보유한 기술적 역량과 경쟁력으로 보다 높은 수준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휴렉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