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중기·벤처

70만이 본 임영웅 청호나이스 얼음정수기 광고 현장 공개

청호나이스 공식 유튜브서 '얼음정수기' 광고 메이킹 필름 공개

얼음정수기 만들어지는 생생할 과정·임영웅 인터뷰 등 담아






청호나이스가 ‘얼음정수기’ 광고 메이킹 필름을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했다고 21일 밝혔다.

관련기사



이번 메이킹 필름은 지난달 방송이 시작된 청호나이스 ‘얼음정수기’ 광고가 만들어지는 과정과 임영웅의 인터뷰 영상이 담겨있다. 메이킹 필름에서는 임영웅이 시원한 얼음으로 무더위를 날리는 모습을 표현하기 위해 재치 있는 표정을 짓는 등 촬영현장의 생생함을 볼 수 있다. 특히 영상 속 인터뷰에서 임영웅은 ‘청호 얼음정수기 아이스트리’에 대해 감각적인 디자인이라며 특별한 애정을 나타냈다.

지난 6월 출시 된 청호나이스의 신제품, 얼음정수기 ‘아이스트리’는 국내 최대 얼음저장용량, 일 최대 6kg의 풍부한 얼음을 제공해 한번에 많은 양의 얼음을 이용할 수 있다. 국내 유일 필터 역세척 살균시스템을 적용한 제품으로 살균기능 작동 시 필터 내부 살균세척을 위해 정수되는 흐름의 역방향으로 살균수가 필터 내부로 유입, 살균과 동시에 필터 및 유로 내부에 있을 수도 있는 작은 미세입자까지 세척해 배출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깔끔한 오트밀베이지 컬러의 바디를 적용, 실내 인테리어와 조화롭게 어울리며 강화유리 소재의 전면 조작부는 오트밀베이지, 피치, 라벤더 3가지 컬러를 갖춰 취향에 맞춰 선택할 수 있다. 한편 지난달 22일 공개된 청호나이스 ‘얼음정수기’ 광고는 자사 공식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 된 지 한달 만에 70만 뷰 이상을 돌파했다.


연승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